★ 자유게시판 활동 지침
미권스 자유게시판은 건전한 토론 및 정책제안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상대방을 씹거나 분열을 조장하는 글은 씹음과 분열게시판으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조갑제 닷컴에 조병규라는 이름 나온것 보니 쿠데타에 어느 정도 개입된것은 사실인 모양입니다. 그렇다고 이 사람 주장 100% 신빙성 있다고 생각은 안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쿠데타 하고 한 자리 할줄 알았는데 그걸 못해서 공상 속에서 사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계속 듭니다.
일단 제가 의심하는건 그 유명한 씨엔케이 주가조작 사건이 완전히 덮였다는 겁니다. 이거 가카 일당이 관여된 일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마 한번 듣고 잊을 내용인 이 사건을 터트리고 가카의 안전을 도모하려는 속셈.....
저만의 생각일까요? 과거 비비케이 무죄 선고 당시 서태지 이지아 이혼사건 보도되었습니다.
물론 이거 인터뷰한 분들과 조병규씨가 음모에 가담했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다만 갑자기 검색순위를 치고 올라온게 이상합니다. 실질적으로 박근혜한테는 아무 타격도 주지 않으면서 다이아몬드 주가조작 사건이 흐지부지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카가 지난 5년은 참으로 보람찬 삶이었다는 개드립을 치며 관심을 씨엔케이에서 멀어지게 하시는 행동을 하시고.....
제가 너무 음모설에 빠진걸까요?
첫댓글 폭로는 원래 어떤 것을 덮으려는것의 유일한 방법
사안의 무게를 저울에 달아보세요! 1. 대한민국 > 회사 2. 생명 > 돈 3. 60억$ > CNK(?)
최태민이란 사람이 7번 가명쓰며 살아간놈...이런놈이 간첩일수도 있음..헐...
저두 MB가카가 배후에 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젤 먼저 나던데...^^그래서 깝치기보다는 일단 지켜보자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명박이에게 손든이유가....최순실캐려고 하다가 박근혜가 걍 승복했음...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 꼼수가 눈에 보이네요 이제
삭제된 댓글 입니다.
한시간짜리 보고 지금 두시간 반짜리 두번째 폭로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남자기자가 상당한 의심을 갖고 질문을 하는데 대답이 황당합니다. 다 보고 내일 저녁에 감상문 올리겠습니다. 저는 자꾸 가카가 돌아이 하나 골라서 씨엔케이 덮으려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같은생각...명박이 견재용이라고해도 너무 큰 폭로임..ㅋ
근데 감히 ㅂㄱㅎ를 눈돌리기용 먹이로??? 이 주장이 맞으려면 조웅목사폭로가 거짓이란것이 전제돼야 할텐데요.
수개표를 잠재우려 ← 조웅목사 폭로? ← 조웅목사 폭로 덮으려 ← 박시우 희생시키기?....
덮고자 하는 음모가 도사리고 있다면 어느 것이 참일까요?....
음모와 술수로 점철된 정치와 권력에 대해, 눈처럼 하얗게 덮어 버렸으면....
아~ 정말 눈처럼 하얗고 수정처럼 맑은 세상에 살고 싶어라~
듣고보니....음..
책을 많이 찍지 못했다 합니다 1만권인가..그러자 여자 인터뷰어가 제본을 떠서 원하는 분들에게 나눠주겠노라고..
나중에 다시 책발행되서 여러사람이 볼수있게 되고 조웅목사도 금전?지원 되지않겠느냐..물으니
박근혜 취임을 앞둔 시급한 상황에 진실이 알려지길 바라노라고..
각기 생각의 차이고...몇수 앞을 내다보려 하니 스텝이 꼬일수도 있습니다..
하루종일 실시간검색 1위를 차지하고.. 들어졌다 놓아졌다 알수없지만 많은 대한민국 국민이 경악할 내용입니다..
진실이 무엇인지 끝까지 밝혀 지길 바라고..역사가 바로서길 바랍니다..
박근혜와 이명박의 엿배틀일지.. 명박이 씨엔케이를 덮기위함인지도.. 함 지켜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