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바다낚시 팁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명시 소화동 휴먼시아7단지 아파트 산악회 조사님들과 낚시를 했습니다
초보자 조사님들이 많아 걱정을 많이했으나 서로 단합이 잘되는 분들이 오시고 하늘도 도와
날씨도 좋고 우럭도 많이 나온 날입니다.......
오늘 오신 핑크공주님, 뽈락만 잡으신 젠틀맨님, 딸을 간절이원하시는 파라하늘님,끝까지 최선을 다하신여비여
님 오늘 너무고생많으시고 항상 행복한하루 즐거운 하루되시기를 기도합니다...
평택선상낚시에서 채비입수
포인트에 도착하면 선장님의 삐소리와 함께채비를 넣게 되는데 이제 평택선상낚시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평택선상낚시에서는 미리 채비를 가지런히 펴놓구 넣을 준비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입수하다 채비가 꼬이면 평택선상낚시조과에 악영향을 미친다.
채비는 선장님 부저소리에 맞추어 동시에 넣어야 채비엉킴이 덜합니다.
평택선상낚시는 합사줄과 자세줄이 가까이 하면 조류에 밀리는 부하가 틀리무로 엉키게 됩니다.
합사줄은 합사줄끼리 자세줄은 자세줄을 사용하는곳에서 모여 낚시하는것이 서로 엉키는 피해를 줄있수 있습니다.
봉돌도 마찬가지 입니다. 80호면 똑같이 80호를 쓰고 100면 똑같이 100호를 써야 평택선상낚시의 채비 엉킴이 덜합니다.
초보자가 평택선상낚시에서 바닥에 낚시줄이 걸렸을때는 줄을 계속 낚시줄을 풒어 주던가
가만히 잡고 있는데 이또한 옆사람과 채비엉킴이 발생합니다.
바닥에 채비가 걸리면 재빨리 낚시끝을 물속으로 향하게 하고 오른손으로 스폴(낚시줄이 감겨있는곳)을 풀리안게
잡고 순간적으로 재빨리 위로 당기면 채비가 끈어집니다.
평택선상낚시에선 배가 포이트를 지나면 다시 선장님의 부저 소리가 납니다. 이땐 미련을 버리고 낚시줄을 감아드립니다.
그래야 다음 포인트 집입시 채비준비가 빨라지고 포인트 집입 또한 빨라 낚시할수 있는 기회가 늘어납니다.
평택 바다낚시잡은고기 신선도 유지
물고기를 잡으면 피를 빼야합니다.
피는 아가미를 들어보면 아가미 사이의 얄은 막을 칼로찌르며 되는데 좀잔인 할지모르나 이방법이 평택 바다낚시에서 잡은고기를 신선하고 맛있게 보관하는 방법입니다.
그부위에 심장과 대동맥정맥이 있어 잔인하지만 푹~ 찔러 놓으면 나중에 회를 칠때도 살도 깨끗하고 싱싱하답니다.
평택 바다낚시에서 잡은고기를산채로 아이스박스에 담아두면 고기가 스트레스 받아 육질이 거칠어지고 회살에 온통 피가 절어서 보기에도 별루입니다.
얼음은 집에서 패트병에 얼려 오거나 낚시점에서 파는 4각얼음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일반 얼음은 아이스박스 내에서 녹기 때문에 녹은물(민물) 과 바닷고기가 만나면 신선도가 떨어집니다. (비린내도 많이나고)
얼음을 강하게 얼리는 법은 소금물로 얼리면 오래 갑니다.
평택 바다낚시 전문 평택항피싱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