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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철도 뉴스 [정보] [JR서일본] 2016년 3월 26일 시각표 개정 주요 내용 1 (호쿠리쿠, 케이한신, 와카야마/난키, 키타킨키 편)
하야부사 추천 0 조회 582 15.12.24 18:08 댓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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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5.12.24 22:54

    첫댓글 하루카는 2000년대 후반에도 1시간 2회였다가 2010년경 1시간 1회로 축소됐는데 이번에 다시 1시간 2회로 복구됐네요.
    간사이와이드 패스 및 이코카하루카의 흥행 성공과 엔저로 인한 한중승객 증가로 (특히 중국 홍콩 대만) 자유석은 항상 입석으로 다닐 정도지요.

  • 15.12.25 05:42

    히메지역, 카코카와역의 환승개찰이 왜 필요한지 궁금한데, 혹시 자세히 아는 분이 계시다면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 15.12.27 00:49

    카고가와역에서 환승 가능한 카고가와선[加古川線]이나 히메지역에서 환승가능한 키신선[姫新線]과 반탄선[播但線]에는 무인역이 많습니다. 무인역에서는 교통카드가 있으면 찍고 나가지만 그렇지 않으면 집표구에 자율적으로 승차권을 넣고 나가는 방식입니다. 차장이 승차권을 확인하기도 하지만 승객이 많을 때에는 모두 확인했다가는 정시 운행이 어렵습니다. 그런 관계로 중간에 환승 개찰로 승차권 확인을 하고 갈아타게 하기 위함입니다.

  • 15.12.25 09:33

    "노토카가라비"를 "노토카가리비"로 수정하실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작성자 15.12.25 14:15

    지적 감사합니다. 해당되는 내용은 수정했습니다.

  • 15.12.27 16:32

    아시야에서 신쾌속-보통간 상호환승이 바로 안되는게 쪼금 아쉽긴 하네요.. 고베살적에 롯코미치역에 내리게 되면 신쾌속을 타고 아시야에서 바로 옆에 있는 완행으로 갈아탔었는데..
    그래도 1-2분 정도만 기다리면 탈 수 있지 않을까 싶지만요.. 대신 아시야 以東 지역에서 타셔서 아시야에서 갈아타시고 산노미야나 고베로 가시는 분들은 조금 불편해지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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