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단위봉사회(전포 2동 회장 권혜연)는 6월 11일 12시에 전포 2동 기와집 식당에서 회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총무(허정희) 사회로 식순에 따라 국민의례, 적십자 기본원칙 낭독, 봉사원 서약을 했고 회장(권혜연)인사 : 코로나19로 인해 매달 월례회의를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 몇달만에 제대로 회의를 하게 되었다고 앞으로도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하면서 봉사를 차츰 해나가야 할 것 같다고 또한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니까 회원들 모두 건강 조심하자 당부했다.
이어서 이 달에 새로 전포 2동 적십자 봉사원으로 입회한 신입회원(탁재영)인사, 그리고 적십자 후원회원 모집에 공이 있는 봉사자에게 내린 상품권 전달식도 했다.
끝으로 재무보고, 협의안건, 기타토의, 공지사항으로 6월 월례회의를 마무리 했다.
회의에 앞서 오전10시부터 황령산 등산로 환경정비 활동도 했다. 화신 아파트 주변, 청산 경로당 주변으로 전포 2동 봉사원들은 6월 월례회의를 마치고 11명 모두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쓰레기를 줍고 거리청소를 했다.
전포 2동 적십자 봉사원님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
사진제공 : 전포 2동 봉사회
첫댓글 전포 2동 6월 월례회의를 마치고 환경정비 활동을
전개하신 권혜연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장순남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한성옥 경기홍보국장님 격려의글 감사합니다..여름 무더워에 건강 조심하십시오.^-^
전포2동 봉사회 천사님 6월 월례회도 하시고 무더운 날씨에도 황령산 등산로 환경정비까지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__)(^^)
장순남 홍보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남영은 부산북구홍보부장님 격려의글 감사합니다..편안한밤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