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컬리지 혹은 고등교육 기관은 대부분 취업을 목표로 실용적인 교육을 진행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Gastown Business College (GBC)도 대표적으로 취업을 위해 선택하는 학교로 정평 나있는데요.
캐나다 현지 대기업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코업 학교인 만큼 단기간 학습을 통해 영어와 직업 관련 전문 지식, 실전 경험을 쌓아 빠르게 취업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현지 지역 학생들의 수도 빠르게 늘고 있어, 국제학생뿐만 아니라 현지 학생을 위해 프로그램 다각화에 더욱 신경 쓰고 있는데요, 학교의 특징과 프로그램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BC (Gastown Business College)
GBC는 캐나다 밴쿠버 중심지인 개스타운 (Gastown)에 위치한 인턴십, 코업 실습 전문학교입니다. 단기간 집중적인 교육을 통해 프로그램을 마친 학생들이 원하는 직장에서 일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특히 국제학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수업은 소수 정예로 이루어지며 모든 강사진이 캐나다 현지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빠르게 언어를 비롯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코업, 인턴십 등을 보장하는 프로그램들이 있어, 졸업 후 실제 취업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다수라 단시간에 캐나다에 적응해 취업하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드리 학교입니다.
프로그램 특징
1) 교육과 취업 배정 담당자 동일
동일한 담당자가 교육부터 취업 배정까지 담당하기 때문에 학생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적합한 인턴 과정 또는 코업 과정으로 맞춤 연결이 용이합니다.
2) 낮은 입학 영어 성적
TOEIC 650 점이면 수강할 수 있어 영어 점수에 대한 부담감이 적습니다.
3) 졸업 패키지 16장
학업을 마치고 한국으로 귀국하는 학생들은 무려 16장으로 구성된 졸업 패키지를 받게 됩니다. 패키지 안에는 학업 성적, 슈퍼바이저의 평가서, 업무 능력 등 디테일한 업무 평가서로 구성됩니다. 그래서 졸업 패키지를 통해 한국에 있는 유사 계통의 대기업에 취업할 때 용이합니다. 실제로 최근 학생 중에 졸업 후 귀국하여 현대건설에 당당하게 취업에 성공했습니다.
4) 코업 프로그램 취업 연결
GBC의 가장 큰 메리트는 100% 취업 배정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밴쿠버 국제공항인 YVR에서 학생들이 많이 일하고 있는데 대한항공 지상직, VIP 라운지 바, 면세점, Air Canada 등 실제로 현지인들과 일을 하면서 실무 업무를 체험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경험 즉 경력을 가지고 한국을 돌아가면 대기업에 지원할 때에 큰 스펙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무급 & 유급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는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GBC는 취업을 최우선 목표로 운영하는 만큼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담당자가 학생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빠르게 학생 맞춤형 취업처를 소개해 주는데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또한 유급 과정과 무급 과정은 입학 때부터 다른 프로그램이지만, 10주의 코스를 경험한 후에 중도 변경 가능해 융통성 있게 모든 과정이 운영되고 있다는 면에서 학생에게 무척 유리한 교육 환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밴쿠버 개스타운에 있는 GBC 코업 학교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저희 카카오 플러스 또는 비밀댓글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학생비자 수속 무료 대행부터 둥지유학 학비 프로모션도 지원해 드리므로 많이 많이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