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철도게시판 (정보, 잡담) 신분당선의 적자와 용인경전철의 파산지경상태에 대한 네트워크적 시각
고속철도 시속 천킬로 추천 1 조회 458 13.11.22 20:01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11.22 21:56

    첫댓글 우리나라에서 적자 안 나는 광역철도는 경인선과 서울 2호선 정도 밖에 없다는 걸 모르시나요? 누가 만들든 현재의 원가에 미치지 못하는 턱없는 운임으로는 적자를 피할 수 없습니다.

  • 작성자 13.11.22 22:26

    대중교통자체가 흑자을 생각해서 운영하는것이 아니죠. 헌데 적자라도 그 정도에 차라서 워낙 천차만별이니

  • 13.11.23 00:03

    신분당선도 강남(2) 에서 연장해서 - 신논현(9) - 논현(7) - 신사(3) - 한남(중앙) - 녹사평(6) - 후암 - 회현(4) 으로 연장된다면... 이용객 수는 대폭 늘어났을 거에요...

  • 13.11.23 00:35

    뭐.. 그 네트워크 구성하자는 것도 돈든다고 난리니까요.

  • 작성자 13.11.23 21:20

    돈이 들더라도 그에 따른 투자효과가 충분하다라는 것을 인식못한것이겠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