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www.mk.co.kr/news/realestate/view/2021/02/105816/
https://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241178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1&oid=018&aid=0005023003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2&oid=055&aid=0000917194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1082965131
https://realestate.daum.net/news/detail/main/20210722131609943
http://biz.newdaily.co.kr/site/data/html/2021/02/08/2021020800071.html
http://www.dom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50625
================================================================================
보이는게다가 아니다. 경매 물량은 줄었는데 입찰자가 늘어나고 있다 딱히 그런게 없다. 그런데 문제가 이렇게되면 어떻게 되냐 ? 채권회수가 안되는거다.
채권... 법정이 안열려 , 채무자 채권자 다 이자 매몰비용만 폭증한다. 연체만 되고 이자만 늘고 사건이 해결이 안되고 이벤트가 종료가 안된다. 이해가 가시나...
이나라가 처한위기는 사건들은 계속일어나는데 종료가 없다. 은행이고 뭐고 사상최저 , 밖으로 보이는것들은 사람들은 잘지내고 어려운 위기속에서...
채무관계가 채권관계 사건이 종료가 되어야 하는데 다시 시작하는거아니야 사람들이 사회생활을 하면 20~30대는 선후배를 만나면 그런얘기를한다 .밥사주고 술사주는 사람을 좋아한다. 40~50대 제일부담스러운 사람은 누구인지 알아요? 밥사주고 술사주겠다는사람이 제일 무섭다. 무슨도움을 받았으면 선물을 보내라.. 밥은 내가 사먹을수있다. 술은 젤제가 안된다.
비밀스러운 책을 잡힐수있다.
누군가는 특정업계 개가 되어서 4~5년동안 사기를 친거다. 내가 사기를 쳤다고 한다. 돈을 벌려고 말이다. 제가 폭락론을 하고 , 사기를 쳐왔다고 한다. 공상소설을 써왔다고 계속 집요하게 괴롭혔다.
앞으로도 시나리오들이 없는 이야기들이라고 한다.
그래서 이런책들을 읽지 마라 방송듣지마라 비하와 조롱으로 4년간 도배가 되었다.
여러분중에 후원보내주지 않았다면 굶어 죽었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지금도 부동산 폭락론이라고 해놓고 뒤에있는책들이 공포소설을 만들어낸 사기라고 한다.
대출중단이오고 , 이자 금리 원금상환이 오기때문에 imf때처럼 몰락할수밖에없는 시스템이 2018년 1월1일부터 한국사회에 진행되어있고 , 그거를 가진사람 금융감독원 한국은행 일정표를 공유하지만 대중은 절대적으로 이런검색어에 제외되어있다. 그런얘기를 몇년전부터 해왔죠...
2년정도 일부가 유예가 되었는데 , 체제를 아는사람과 모르는사람의 차이는 극명할꺼라는거다. 체제의 이름이 모든기업 관공서 금융권에 적용되는데 ,모든거는 실증분석이라는 경제학분석에서 오는게아니라 , 회계기준원에서 회계기준이 변경된다는거다.
돌아가서 사회생활을 하면 , 제일조심해야할께 언제 밥살께 술살께 많이한다. 표면적으로는 고맙다고하는데 , 20~30대는 시간이 남는다. 40~50대는 돈보다 시간을 더소중히 한다. 전부 회계기준 현금이 없으면 망하는구조로 되어있다. 가격이 높든 말든 말이다. 계속 얘기를 했는데 현금이 쓰레기이고 가치가 없고 , 반대쪽에서는 벼락거지가되었다고 공격했다.
시간을 어떻게 잘쓰냐 유용하게 쓰냐 ? 시간의 도움이 중요하지 , 40~50대에게 밥하고 술이 아니다. 크게 의미가 없다.
누군가나에게 도움을 주었다 . 선물 티켓을 보내라 고맙고 너무바쁜시간 뺏을까봐 죄송했다. 이런식으로 보내라 . 다움주에 한가하니 밥을 사달라 . 이건 무례하다. 우선순위에 소스가 없으면 되게 부담되는거다. 앞에서는 대놓고 얘기를 못하는거다.
이사람이시간을 잘쓸수있는 , 선물티켓이나 현금이나 책이나 이런것들을 보내주는게 40~50대는 호감이 간다. 20~30대는 밥하고 술사줄께 인간관계에 좋다.
40~50대에도 시간이 남는사람은 상관이 없는데 , 사회에서 잘나가면 잘나갈수록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주고 시간을 내주시는면에서 감사해야 하는데 , 보상을해야하는데 우리나라는 무례하고 이기적일수록 보상에 대한개념이 없고 그런사람이 전화오면 수신거부를 하는거다.
좋은인상을 받고싶으면 , 그분의 프라이버시하고 시간을 존중하세요 . 우리나라는 안그런다. 내위주이다. 밥사먹고 술사먹을돈이 아니라 , 시간이다. 아니면 카톡으로 선물티켓을 보내라. 그런걸 좋아한다.
타인의 시간을 뺏는거에 대해서 되게 부담스러워 한다. 남이니까 얘기를 안하는거다.
시간에대해서 되게소중하게 생각한다.
남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지않는다는 느낌이 오면 배풀면 귀찮게 하는존재라서 손절하게된다. 예의 바르게 도움받았으면 기프트 콘으로 선물으 해주어라 , 귀한시간을 뺏었는데 앞으로 선생님 귀한 시간 침범하고 싶지 않아서 기프트 콘을 보냅니다.
이렇게해라.
귀한시간뺏을까봐 이렇게 보내드립니다. 그렇게 하면 귀한시간을낸다. 일이 잘풀리는거다.
20~30대는 밥사고 술사면 된다. 달라요 ... 요즘
점점점 타인과 엮이기 싫은거다.
물량이 증가추세이구요 말씀드렸는데 , 매물이 전라북도지역이 부동산매물이 증가하는추세이고 앞으로 경매증가현장이 시작되서 코로나 이후의 채무 채권관계가 계속 법정이 열릴수록 심해질꺼다.
전주 신도심 부동산 경매 급증 현상은 세종과 원주사태와 같다고 보면된다.
전북혁신도시, 에코시티 ,만성법조타운 ,효천지구 도심지역의 부동산 경매 급증현상은 예견되어있다. 즉 몇년동안 공실이였겠죠... 신도시들 전부다... 장기코로나로 채권채무 법정이 안열리는거다.
이자 유예 대출유예하고 있는상황인데 , 채권채무가 수도권에 법정이 안열리고 있어요 , 코로나 끝나자 마자 경매 물량이 없다. 연체가 사상최저다. 이런이야기를 하는데 진실은 사상최대의 경매폭증이다.
부럽다. 이런얘기를 하는데 부러운사람보다 망하는사람이 너무 많다는거다.
채권채무관계가 은행 보험사 개인이든 채권채무관계가 종결이 안되고 파산자만 급증하고있다.
코로나 불경기가 끝나지 않았다는게 더더욱 무서운거다.
이게 진실이지 유투버 부동산 선동꾼얘기하는게 진실이 아니다.
파산자만 급증하고있는데 , 경매법정의 채권채무소송은 열리지 않고있다.
신도시 경매 대란이 시작될 전조이다.
전라북도에 있는분들은 알짜 지역을 돌아봐야 한다. 전북은 경매 대란으로 들어가고있다.
다비어있다.
부동산은 대부분 공실사태이다.
한번 경매 물량 쏟아지면 4~5년동안 멈추지 않는다.
공실한다음 3년정도 버티고 , 법정까지 5년정도 버틴다.
최대 버틸수있는기간이 5년이다. 한도가 무너져 가는상황이다.
폭행살인 그런뉴스만 나오고있다. 언론독재법 .... 오늘 1~5위 , 그리고 마이너스 통장 최대 한도 5000만원으로 다음주에 변경이 된다.
신용한도 1억 , 마통한도 5000만원으로 조정이된다. 난리가났죠...
언제부터 신용은 저번주부터 마통은 5000만원이하로 난리가 났다.
신용대출 1억이내 연봉으로 마통한도는 최대 5000만원이다. 다음주부터 전은행권에 시행될거로 나와있다.
그러면 1~2억 마통찍은사람갚어야 한다.
신고가 거래속출하고 개지랄이다.
언제부터이냐 내일부터 적용하기 시작한다. 마통하고 신용카드 영끌한사람 집사는사람들 난리가 나고 신용대출은 저번주에 전면시행되고 난리가 나고 , 마이너스 통장은 12시간전에 아침9시에 뉴스가 나왔는데 내일부터 하겠대요... 원금갚으셔야 합니다 .5000만원이하까지 dsr 해서 말이다.
돈밀렸으면 갚어야죠...
내일 마이너스 통장 아침부터 한도조정하고 원리금상환하라고 문자 갈꺼다. 갚으셔야 한다.
몇% 안되요 . 이번에 다 고소득자이니까요... 내일 아침부터 한대요...
신용대출은 토요일날에 나오고 , 이런뉴스는 일요일날에 나온다.
다음에 그다음에도 신용한도가 또줄어든다.
수도권 경매 대란에 대해서는 사회는 이렇습니다. 노인네 폭행하고 강간 얘기 밖에 없다. 강간얘기 성관계 하자는 얘기 아침에 도배가 되엇다.
살인밖에 없다. 세상은 또라이가 지금보다 더많았다.
뉴스 험악한 애기 밖에없다. 민생이나 생업 얘기 없다. 아무것도 없다. 수출잘되고 나라 잘되는줄 안다.
민생 파산 생활고 이런얘기는 아무것도 없다. 전부 그런얘기다.
또라이들이 전체인양 도배를 한다. 뉴스가 말이다. 우발적인 범죄가 99%이다. 일반화의 오류다.
술집에 일하면 가난해서 거의 자발적선택이많다 돈벌려고 말이다.
0.1% 감성논리로 99.99%로 옹호하는쉴드를 한다.
세상에서 제일무서운 병은 가난이다.
가난때문에 99.99%가 절망하고 불행하고 자살하고 고독사한다.
가난보다더한건없다 .빚지지마라
지금 코로나 19로 채권자 채무자 다망하게 생겼다. 채권자도 이자 채무자도 그렇고 문을 안열고있다. 문열게되면 어떻게 될까요... 누구도 믿을수 없는세상이다.이름만 인권진보 공정정의 다똑같다. 전부 지잘쳐먹고 잘사는거 외에는 개수작에 관심이 없다. 진보 보수 역활이 없고 중도인 민주당 역활이 없다. 자기만 잘먹고 잘사는 것만 원한다.아무도 문제를 해결할생각이 없다. 경제든 사회든 뭐든 문제가 다이래 . 2021년은더하지.... 지금... 2021년은 더하지않겠어...
2021년은 어떨까.. 2년동안지금없는거야 이거 내년에 어떻게 될까...
채권채무관계가 서류만 존재하고 비용만 폭증하는거다. 문제를 해결할생각이 없고 공개할생각도 없다. 지금 경기 지역 42곳중 37곳이 휴정이고 매물이 안나오는거지 왜 법정이 안열리는까.. 그러니까 매물이 안나오는거야... 8월달에 2차휴정들어가고 열리질 않는거다.
작년에 6758건이 입찰이 연기되었다. 매물 쌓임현상은 더욱심해질꺼다.
앞으로 경매도 온비드처럼 비대면으로 갈꺼다. 지금 졸라 쌓이고 있는거다.
해결될사람도 없고 , 십자가를 질사람이 이사회에는 없다는거다. 기대를했다가 실망하는거다.
채권 채무관계법정이 안열리니까 쏟아지지않는거다.
이자비용 채권관계 사회적비용만 더늘어나는거다. 이렇게 되서 파국이 시작되면 어떻게 막을꺼냐 라는거다. 막을생각조차 없는거다.
자기때 주어서먹고 돈벌면 되는거다. 사회적인책임의식 , 역사적인 책임의식도없는거다. 나는반대로 살아야 하는거다. 여기는 삶테크이다.
앞으로 살아가는데 이사회가 소멸되는게 있다. 책임감이다. 타인이나 연민이나 책임감이 사라지고있다. 특히 배웠다고 하는 고학력층에 나타나고 있고 나만 잘쳐먹고 잘살면된다는식이다.
전부 잠깐잠깐 이용해먹고 효율적으로 이용해 먹자는 전부 다 퍼져있다.
책임의식이 없으면 , 뭐든지 오래버티기가 쉽지 않다. 삶을 유지하는것도 오래 유지하기가 쉽지 않다. 책임감이 중요하고 쉽게 무너지는이유가 도덕성보다 자기계산이 너무 빠르다. 책임감이 아니라서 말이다 .쉽게쉽게 소멸한다.
뭐든게 쉽게 접근한다.
신중할려면 책임의식이있어야 한다. 책임의식이 결여되면 아무성장이 없다. 뭐든게 쉽다. 사물을대하는것도 쉽다.
책임감있는모습 이런것들 태도 살아가는데 되게 중요하다.
서로 외로운길이고 서로 바보스러운짓이고 , 고민스러운것일수있지만 인간임을 지탱하고 살아가는건 책임감이 있냐 없냐이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힌ㅂ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