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 박상준의 잡글모음(켐트레일에 오염된 빗물과 토양에 대한 성분조사에 대해)
정체불명 켐트레일과 전자기파 조사로 인해서 대기가 어마어마하게 진동하는 괴음이
25일부터 들려왔던가! 그리고..25일 밤! 그러니까..26일 새벽부터 정체불명 켐트레일에 오염된 비와 눈이
정말로 내리기 시작했지.
문을 열고 밖에 나가보니.. 탄내 비슷무레한 냄새지만..고약한 냄새가 난다....
정체불명 켐트레일을 무차별적으로 살포하고 전자기파 조사를 해대면서..
켐트레일들이 전자기파에의한 에너지 반응을 일으킨후에 탄내가 나는 것으로 여겨진다.
전기장..자기장..전자기장이 얼마나 강력한 힘인지 5천만궁민들은 알아야한다.
요즘은...가스레인지를 사용하지 않고..전기 인덕션을 사용해서 조리를 하는 궁민들도
적지가 않다.
인덕션에서 발생하는 눈에 보이지 않는 자기장이... 냄비를 구성하는 전자들을
빠르게 회전시킨다. 그리고..전자가 흐르니까...전류가 생기고...그로인해서..저항을 지닌
냄비는 어마어마하게 가열되지..
너거들이 어릴때..정전기장 실험을 해본적이 있을 것이다. 받침을 옷으로 문질러..
머리카락이나 수돗물 옆에 가져다대어 봐라! 머리카락이 받침을 향해서 곤두서고..
수돗물이 받침을 향해서 굽어진다.. 얼마나 전기장과 자기장과 전자기장이 강력한 힘인지
알수가 있을 것이다..
당연히 이런 전기장..자기장..전자기장을 지닌..전자기파를 딥스악마들은 남용해서..
기후조작을 수십년간..일삼아왔다. 그리고 지금은 고삐풀린 망아지처럼..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를 해하기위해서...천인공노한 범죄수단으로 무차별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무차별적으로 살포되고 있는 정체불명 켐트레일! 그리고 무차별적으로 조사되고 있는 전자기파!
켐트레일과 전자기파에 의해서 조작되는 기후를 관찰하면..뭔가 이상한 현상들을
알아챌수 밖에 없는 것이다.
당연히 정상적인 눈과 비가 아니라..켐트레일에 오염된 인공 비와 눈이기때문에..
뭔가..자연적인 비와 눈보다 다르겠지... 땅과 강과 바다와 물을 오염시키고..동물과 식물과 같은 생명체의
신체와 생명과 삶을 훼손하고 병들게하고 학살해대고 있는 켐트레일에 대해서..이제는 80억 인류가
모를 수가 없는 지경에 도달했다.
그런데도.. 환경부라는 넘들은...5천만궁민의 세금은 어마어마하게 갈취해가면서도..
기본적인...켐트레일에 오염된 비와 눈과 땅에 대한 기본적인 성분조사도 지독하게 거부하고 있는 상황이다.
5천만궁민이 하라고 명령해도 안하고 있다..
본인이 이미 오래전에..환경부에 전화해서..켐트레일 얘기하면서..
기후변화니 뭐니 이딴 엉뚱한 얘기하면서...궁민세금으로 비싼 회식하고..엉뚱한곳에 궁민세금 국고 낭비하지 말고..
기후조작..켐트레일에 의해서 오염된...땅과 물에 대한 성분조사나 해라라고 말한적이 있었지.
5천만궁민들도 이제...전국적으로 하늘에서 웅웅거리는 대기의 진동소리..괴음을 듣고..
여기저기서...켐트레일 살포를 하고 있구나! 하프와 인공위성 등과 같은
전자기파 조사 무기를 동원해서 전자기파를 조사해대고 있구나! 하는 얘기를 하고 있다.
역시나..이번에 내린 눈의 무게가 예전에 내린 눈보다 3배가 무겁단다..
그리고..11월에 내린 이런 기괴한 현상에 대해서..기사들이 주렁주렁 달리고 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까..몇 분전에 이런 기사가 머니투데이에서 올라왔다.
"역대급 눈 폭탄에 "학교 오지마세요"…긴급 휴교·휴원 줄줄이"
이 모든 역대급 기후관련 신기록들이 모조리 다 자연현상이 아니라...
인공적인 켐트레일 살포와 전자기파 조사에 의한..
기후조작때문에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이제 모를 수가 없는 상황이다.
눈의 무게가 예전보다 3배가 무겁단다...이것도 역대급이지 않겠는가!!
켐트레일 속에 들어가있는..물보다 더 무거운 중금속분자들이나
이물질들로 인해서 발생한 이상 현상이지 않겠는가!
자연적으로 서서히 물분자들이 뭉치지 않고..
인위적인 켐트레일 살포에 의해서..급격하게 물분자들이 3배 이상 뭉쳤을수도 있겠지.
또한.. 그속에 들어가 있는 정체불명 켐트레일 성분들도..약간이라도
눈의 무게를 증가시키는데 기여했을 수도 있겠지..
중요한 것은 이런 기괴한 상황은 켐트레일 살포로 인해서 발생한 기괴한 현상이라고 간주해야 하는 것이다.
눈의 무게가 예전보다 3배 증가!! 얼마나 기괴한가!! 이런 상황에서도 안일하게 직무를 유기해온
환경청! 그리고 정치생양아치들!!
기본적으로 비와 눈에 대한 성분조사따위도 하지 않고..
그냥...이번에 내린 눈은 .수백년..수천년..수억년..수십억년동안..
내린 자연적인 눈보다 3배 정도 수분함량이 많기때문에...이번에 내린 눈은 예전의 눈보다 3배 무겁다라고..
방송을 해대는 것을 보라! 이상한 결과에 대한 원인 분석을 위한 과학적인 조사는 하지 않고..
이상한 결과를 정상적인 자연현상처럼 때려 맞추려고 하고 있는 것을 보라!
이 얼마나 기괴한가! 자연적인 현상이면..예전에 내린 눈들도..
지금과 비슷한 무게일때가 적지가 않았을텐데 말이지..
원래 자연현상은 수억년동안..
주기적으로 반복적으로 발생하지 않나? 그래서
자연현상이라고 하는 것이지.. 그리고 5천만궁민에게 반복적으로 관측되었겠지.
그런데.. 평생동안 살면서 이런 기괴한 일에 대해서 주기적으로 반복해서 들어본적이 있는가?
눈의 무게가 3배 증가했다라는 얘기를 평생동안 살면서 들어본 궁민들이 있는가?
난생 처음이겠지. 왜냐면, 자연적으로 서서히 뭉쳐진 눈이 아니라..마치..급속냉동시킨 것처럼..
무게가 3배 증가된 눈이니까 그렇겠지...뭔가? 급속하게 이뤄진다는것은..
인위적으로 가해진 힘이나 인위적으로 가해진 물질반응이 존재하기때문인 것이다.
바로..전자기파라는 힘과...켐트레일이라는 물질!!
이렇게 예전에 내린 눈과 켐트레일로 오염된 눈의
무게가 3배 차이가 난다면...이것은 당연히..인위적인 기후조작..켐트레일때문이라고 간주하는것이..
더욱더 과학적인 접근법인 것이다.
왜...예전에 내린 눈보다 켐트레일로 오염된 눈의 무게가 3배나 무거울까?
당연히...정체불명 켐트레일이 개입해서 만들어진 인공적인 눈이기때문에 이런 기괴한 일이 생길수가 있겠지;.
켐트레일 인공비를 내리기위해서..온갖 중금속을 집어처넣는다.. 대표적인 중금속이 요오드화 은!!이지.
물론...무얼 켐트레일 속에 집어처넣고 있는지..아무도 감시..통제를 해대고 있지 않으니..
정말로 정체불명 켐트레일인 것이다...
켐트레일을 살포하는 것은 아주 중대한 범죄인 것이다. 그런 중대한 범죄를..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를 속여가면서 기만적으로 무차별적으로 살포해대온 딥스악마들과 그 하수인들!
그리고 정치생양아치들!!
몇달전에...본인이...민간비행기들에 의한 켐트레일 살포에 관한 조사를 하다가..
갑자기..유럽 쪽에서 달린 댓글을 본적이 있었다.
한국은 딥스악마들의 실험장이다..거기서 들어오는 농산물..수산물..축산물들은 수입금지해야한다라는
댓글을 본적이 있었다. 댓글을 하나하나 읽다가..몇시간이 지난후 .캡쳐를 해놔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그 댓글이 사라졌더군...
그래서 정말로...한국의 농산물..수산물..축산물들에 대하여..유럽쪽에서 한국을 경계하고 있는지..
조사를 해보려고 구글링을 해봤다.
그랬더니...독일 쪽으로 이민가서 사는 한국인들이..
독일에서 한국의 수산물인 김..미역 등이 요즘 보이지 않는다라는 얘기를 한다고 하더군...
그러면서..독일에서 한국의 수산물들이 방사능과 중금속 등에 엄청 오염되서...독일이나 유럽에서..
수입금지를 한 것 같다라는 얘기가 돌았지..그래서 계속...구글링 검색을 했더니..
이런 기사가 검색이 된다.
EU의 '식품 및 사료 신속경보시스템(RASFF)'에서
독일 등을 비롯해 유럽국가에서 한국산 말린 해조류(dried seaweed)의 요오드 함량이 기준치를 초과했다며
판매 중단하고 회수(리콜) 조치했다고한다. 한국산 미역뿐 아니라 다시마, 김 등을 포함한..
한국산 모든 수산물이 사실상 1년전부터 유럽에 판매 및 수입금지 당하고 있었던 것이지.
예전에는 멀쩡하게 한국산 수산물이 독일 등 유럽에서 판매가 되고 있었다는 것을..
한국 이주민의 얘기를 들어보면 알수가 있다. 그런데...지금은 어떠한가?
설마! 예전보다 훨씬 한국산 수산물의 요오드 농도가 이상현상을 보일정도로 높아졌기에
수입금지..판매금지..회수조치 당한 것이라고 여겨야 할까?
원래..김과 미역같은 수산물은 요오드 함량이 높다. 그런데..왜 예전에는..유럽에서
잘 판매가 되고 있던 한국산 김과 미역..다시마 등과 같은 수산물이..
언제부터인지...한국산 수산물의 요오드 함량이 너무 높다면서...수입금지..판매금지..
회수조치를 당하고 있는 것일까? 원래..김과 미역과 다시마와 같은 수산물은
요오드 함량이 엄청 높은 식물이다.
그런데..갑자기..왜 유럽에서 한국의 수산물을 가지고 요오드 함량 타령을 하면서..
수입금지..판매금지..회수조치를 해대고 있는 것일까? 뭔가..한국산 수산물은 예전에 비해서..
더욱더 먹지 말아야할 이유가 존재하고 있는 것일까?
무차별적으로 살포되고 있는 정체불명 켐트레일 속에..요오드화 은도 포함되어 있을테니까..
그러한 켐트레일 오염된 한국의 강과 바다!!
그것이 한국의 수산물에 더욱 더 비정상적으로 요오드 수치를 가중시키고 있는 것일까?
아니면...예전과 다를 바가 없는데...켐트레일로 오염된..한국의 물과 땅에서..
나온..수산물이라고 간주하고 그런 것인가? 찜찜하군. 당장..켐트레일 살포 금지시키고..
전자기파 조사 금지시켜라. 그리고..대한민국의 영공 위에 무차별적으로 엄청나게 떠있는
타국의 인공위성들인..스타링크 인공위성들을 모조리 철수시켜라! 스타링크 인공위성들은..
하늘에 떠 있는..하프와 다를 바가 없는 것이다.
마당에 나가봤더니..마당에 빗물이 많이 고여 있어서...배수구 구멍을 막고 있는 낙엽과 이물질을..
제거하고자.. 빗물이 고여 있는 배수구로 손을 집어넣어서.. 낙엽과 이물질을 제거했다.
그리고.. 낙엽을 치웠다. 켐트레일로 오염된 빗물 속에 손을 집어넣어서 그런지..
손이 간지럽기 시작한다...
안그래도..
켐트레일에 오염된 빗물 속으로 맨손을 집어넣어서 찜찜한 느낌이 들었는데..
후다닥.....물로 손을 씻어내고..화장지로 물기를 닦아냈다..
전세계적으로 딥스악마들에 의한 켐트레일이 무차별적으로 살포되고나서부터..
점점 유튜브에서 먹방이 사라지고 있는 것 같다...
음식을 더 많이 먹으면 먹을때마다 점점 더 몸이 안좋아지는 것을 그들도 감지하고 있는 것일까?
켐트레일 금지!! 전자기파 조사 금지!! 주사 금지!! CBDC 금지!! 등등
https://www.youtube.com/watch?v=1LYSJBC6Aeo
첫댓글 동물들 마저도...켐트레일로 오염된 음식물들을 먹으니까...버티지 못하고 죽어가는 것이 아니겠느나!
올해만 벌써 3마리 '시베리아 호랑이' 줄폐사…무슨 일? / SBS
https://www.youtube.com/watch?v=yQw0dO2T17Q
PLAY
일본 노토반도 앞바다 규모 6.4 지진 (2024.11.27/뉴스투데이/MBC)
https://www.youtube.com/watch?v=VNpNpHJ9c1g
PLAY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404148?sid=100
불법스팸을 보낸 사람의 범죄 수익을 몰수하는 것은 물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불법스팸 발송을 묵인하고 방치한 이동통신사·문자중계사·재판매사에 대해서도 과징금을 부과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5/0001210293?sid=100
하늘에 등장한 '바쓰 구름'…중국 기상당국도 "비정상현상"
https://www.youtube.com/watch?v=FqrUOVzQHA4
PLAY
https://www.youtube.com/watch?v=Du_Ih_B_Ksc
PLAY
구름에 소금을
https://www.youtube.com/watch?v=RzxGYuTZzPU
PLAY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5074187?rc=N&ntype=RANKING
'韓기업'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에 왜 미국·유럽이 이래라 저래라 할까
https://www.news1.kr/industry/general-industry/5220275
"경악스러울 정도" 전문가도 깜짝…이번 눈 언제까지 오나 / SBS 8뉴스
https://www.youtube.com/watch?v=o40gpCaa_Qk
PLAY
https://www.youtube.com/watch?v=WVSofK_nhtw
PLAY
깨닫고 지혜로운 자의 일거수 일투족을 살피고 감시하면서도..결코...깨닫고 지혜로운 자에게 권한을 부여하려고 하지 않으니...이 얼마나 탐욕스러운가! 무지하고 분수를 모르고 탐욕스러운 자들에게 큰 권한을 부여하고...딥스악마들과 정치생양아치들은... 국가를 전복시키고...세상과 인류를 전복시키고 지배해왔다. 그러니..전세계 모든 국가들과 80억 인류가 딥스악마의 천인공노할 만행에 대항하지도 못한채..개짐승노예로 전락당해버렸다. 켐트레일이 무차별적으로 살포되고..전자기파가 무차별적으로 조사되고...동식물을 비롯한 인간들에게 무차별적으로 강제강요..사기조작세뇌 등을 총동원한 딥스악마들의 주사들이 주입되어왔다. 왜냐면? 딥스악마들과 정치생양아치들은...무지한 넘들에게 스포츠니 뭐니해대면서..천문학적인 돈을 지불하고..연예인들에게 천문학적인 돈을 지불하고 80억 인류에게 그 무지한 넘들의 삶을 집중시켜 비추니...80억 인류가 무지와 탐욕에 굴복했도다. 무지하고 탐욕스러운 인간의 삶은 결코 집중받아서는 안되니..이것은 사생활이로다. 타인의 사생활에 관심을 광적으로 가지는 스토커들로 변해버린 80억 인류의 모습을 보라! 어리석음이 죄악에 달했도다. 박상준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