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영동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강사 모집
영동초등학교에서는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프로그램 위탁강사를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부문
순 | 강좌 | 수업요일 | 수업 횟수 | 1강좌당 교육시간 | 4주 강사료 |
1 | 중국어(1~6학년) | 화, 목 | 주 2회 | 50분×1회 | 25,000 |
※ 방과후학교는 학기중에는 방과후, 방학 중에는 오전에 실시합니다.
※ 코로나 19 상황으로 방과후학교 개강 및 운영 기간 변동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주십시오.
2. 채용 기간
2021년 11월 3일 ~ 2022년 1월 7일
(본교 학사일정에 따라 기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계약시 협의)
3. 모집 세부 사항
가. 서류 접수 : 2021년 10월 14일(목) ∼ 2021년 10월 21일(목) 16:00까지
나. 접수 장소 : 영동초등학교 3층 교육지원실로 본인 또는 우편접수
※ 우편 접수시 2021년 10월 21일(목) 16: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다.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서류(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프로그램 운영 능 력평가)을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
라. 심사 일정
1) 서류심사일(1차 심사) : 2021년 10월 25일(월)
(서류통과자에게는 10/25(월) 개별 통보)
2) 면 접 일(2차 심사) : 2021년 10월 28일(목) 13:30~16:00 예정
(서류 합격자에 한해 장소·시간 개별 통보, 개인 사정에 의한 면접일정 조정 불가)
(교재·교구를 사용하는 부서의 경우 사용하는 교재·교구를 면접시 꼭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최종합격자 통보일 : 11월 1일(월) 본교 홈페이지 탑재 및 개별연락
※본교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응모 자격 및 선발 방법
가. 자격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2)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나. 선정
1) 1차 서류 심사 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하고 2차 심사(면접)를 통해 선정됨.
※ 강의시간과 요일은 본교 기본계획을 바탕으로 하되 필요시 협의하에 일부 조정하여 확정.
2) 2차 심사 결과 최고득점자를 강사로 선정하며, 최고득점자의 계약 포기 또는 계약 유지가 어려울 경우 차점자 순으로 계약함.
3) 강좌의 개설 및 폐강은 강좌 수강 희망 인원에 따라 결정되며, 강사 선정 되었더라 도 수강인원이 적을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음.
5. 제출 서류 (아래 순서대로 철해서 제출해주세요.)
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강사 지원서 1부(「붙임 서식」참조)
나.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붙임 서식」참조)
다. 자기소개서 1부(「붙임 서식」참조)
라. 교재, 교구, 재료비 선정 서류 1부(「붙임 서식」 참조 )
6. 기타사항
가.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 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4일 까지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채용신체검사서 1부는 합격 결정 후 제출하며 성범죄 경력 및 아동 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후, 부적합 할경우 합격 취소됨.
라.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접수 인원이 적거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추가 모집으로 인해 일정 이 변경될 수 있음.
마. 최종합격자는 추후 학교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해야함.
바. 문의 전화 : 교무실 (☎:031-203-1241),방과후학교 담당자 (☎:031-695-3007)
사. 본교 위치 :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17번길 40
2021년 10월 14일
영 동 초 등 학 교 장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강사 지원서
본인은 이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고, 강사 선발을 위해 영동초등학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제안서 평가만료일까지 활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제출하는 운영 제안서에 허위의 사실이 없습니다.만약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이 취소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1년 월 일 지 원 자
영동초등학교장 귀하
|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②쪽 |
운영 | 수강료 | 영동초등학교 공고에 따름 | 교재 | 교재명(출판사) | 예정 가격 |
요일 |
| 개월 원 |
운영시간 |
| 개월 원 |
교구재료비 예정 가격 | 개월 원 |
| 개월 원 |
* 예정가격은 학생이 부담하게 되는 최고액 |
강좌 목표 |
|
주요 교육내용 |
|
주요 강의 방법 |
|
평가 방법 |
|
프로그램 운영 계획 |
※ 자율적으로 기술 (2쪽 이내)
방과후( )부 연간 지도 계획서 기간 : 2021.3 ~ 2022.1 지도강사 :
|
|
자기 소개서 ③쪽 |
※ 자율적으로 기술 (1쪽 이내)
|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교재/교구/재료 선정(1년)
부서명 | 교재·교구·재료명 | 출판사 | 가격 | 사용기한 | 장. 단점(선정이유) (2가지 정도 비교, 핵심 내용을 3~4줄 정도로 기재) | 선정 |
부 | ○○○ |
| 원 | 개월 | <예시>
지식전달보다는 창의력 기법을 기반으로 1. 아이들의 생각을 이끌어내는 발문으로부터 시작되며 2. 다양한 관찰기법을 이용한 탐구 분석 3. 더 생각해보기를 통한 사고의 확장에 이르게 하는 창의 사고력 중심 프로그램이다. | 0 |
○○○ |
| 원 | 개월 | 다양한 소재의 만들기 위주의 프로그램으로써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는 반면, 도입부의 마인드맵을 제외하고는 백과사전 나열식 지식전달 중심의 교재구성으로 과학적 창의력을 향상 시키기에는 미흡하다. | X |
○○○ |
| 원 | 개월 | 도입부에 마인드맵조차도 없는, 창의력 향상과는 거리가 먼 백과사전 나열식 프로그램으로 성인조차도 이해하기 힘든 어려운 내용이 많아 아이들이 소화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 X |
사용할 교재교구와 타사의 교재교구 장단점을 비교하여 작성 |
|
|
| ※ 위 내용을 참고로 3개 이상 비교하여 작성 연간계획에 맞는 1년 교재(교구·재료)를 선정해 작성 선정여부는 O, X로 표시 제출시 글자크기 그대로, 빨간 글씨 삭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