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3월 개학시 유치원과 초등생은 일주일에 2번씩 한달간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후 등교를 원칙으로 한다는 기사를 뉴스로 읽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저는 이 부분을 강력히 반대합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우려하는 결정이라는 주장으로 무마하기에는 너무나 터무니없고 비효율적인 정책이라 생각합니다.
첫번째, 유치원.초등생들이 미접종자 라는 명분으로 이런정책을 고수하는듯 합니다. 안정성이 100퍼센트 검증되지않은 상황에서 아이들에게 백신적종을 강요할수도 해서도 안됩니다. 본인의 의지로 미접종 상태가 된 상황이 아님에도 미접종자에대한 철저한 차별행위로 밖에는 보이지않습니다.
두번째, 기존의 보건소개입의 역학조사와 pcr검사방법을 예산절감의 차원에서 자가진단 키트 셀프검사로 전환 한다는 생각밖에는 들지않습니다.
국가의 미래이고 보호의 대상이 되어야할 어린이들에 대한 무책임한 정부의 대책에 분통이 터집니다. 기존의 검사 시스템과 방법에 대한 유지를 주장합니다.
세번째, 아이들은 감정적 신체적으로 계속 성장중이며 , 성인보다 더욱 민감하고 불완전한 존재입니다. 학기초 시작이라는 혼란스러움에 코로나감염에 대한 두려움까지 더해져 현재로서도 아이들은 충분히 강한 스트레스 상황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그런 아이들에게 고통스러운 자가진단 검사를 일주일에2번씩 한달간이나 강행 한다는 건은 아이들에게 지울수없는 상처를 남기는 사건이될건을 믿어의심치않습니다.
교육부는 아이들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아이들의 입장에 서서 현실적으로 가능한 정책을 펼쳐야합니다.
그래야만 교육부의 권위가 바로서고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아이들이 모두 함께 이겨낼수 있는 계기가될것입니다.
~~~~~~~
코로나는 감기인데 대학들이 제 정신이 아닙니다
신입생 대상으로 백신패스없으면 입학식도 못합니다! 전국에 접종증명, 백신패스 강요하는 대학 교직원이야말로 전국에 박혀있는 딥스테이트 하수인들 입니다!!
방역패스(접종증명),음성확인서 확인하는 교육기관이야말로 대한민국 곳곳에 뻗어있는 자들 체포할 기회이군요!!!
첫댓글 동의 했습니다.
동의했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동의 합니다
(29,238)
코로나19로 알고있는게 사스 코비드2 이게 맞습니다 이게 팩트
29522
동의했습니다.
사악한 렙틸들
렙틸에 동조하는 인간같지 않은것들
모두 빠른 청소 부탁드립니다
동의 했어요
동의
동의 했습니다.
동의완료!
동의했습니다.
이놈들 마지막 발악인 듯 하네요.
한국의 딥스놈들도 꽤나 지독한 놈들이군요.
모두 박멸해야 함.
동의했습니다!
동의완료.카카오,네이버했어요.
동의완료 31,027
동의했습니다
33942
34126 동의했습니다!
34,392명
알리겠습니다
35145 동의완료
반대 반대 !!!!!
동의완료
동의했습니다~
동의했습니다.감사합니다🙇
동의합니다
38116 동의
38685 ✔ 감사합니다
동의했어요
41501 동의완료
동의완료
50981명 동의완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