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패스반대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완전미접종은 아니고 아스트라제네카 5월에 1차 맞고 아직까지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저같은 환자들이 신경과 등에 무척이나 많습니다. 돌아가신 분들도 많잖아요?
그리고 지금 접종자라도 3차 안맞으면 또 4차 5차 6차.... 안맞으면 미접종자되는 겁니다.
백신회사와 정부의 일방적인 계약으로 그 피해는 고스란히 국민들이 떠안고 있습니다.
아무리 사람들이 죽어나가고 부작용에 시달려도 백신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정부가 책임지나요?
무증상확진자라는 그런 새로운 개념은 도대체 무엇인가요?
그냥 감기처럼.... 그냥 살아가면 되는 것 아닌가요?
원래 폐렴이나 감기 등으로... 노인들이나... 약한 사람들은 죽음을 맞이하곤 하는게 자연의 이치잖아요?
이랬다 저랬다하는 정책....
점점 강화되는 방역패스....
끊없는 질주... 이제 멈춰야 됩니다.
접종자 미접종자.... 나누고..가르고...
멀쩡한 사람들... 대부분 감기정도 증상인 그런 것에
왜그리 백신을 맞추고싶어 안달이 난건지....
다행히 방금 학원, 스터디카페, 독서실 방역패스 적용 중단 법원 판결이 나왔네요.
최정 판결은 아직 아니겠지만....
눈물이 다 나네요.
법원이 진실로 살아있기를 바랍니다. 잘못저지른 대통령도 탄핵했듯이
방역패스도 정지시켜서 진실이 살아있기를 바랍니다.
코로나 진실도 파헤쳐지기를 바랍니다.
정말 고스란히 수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고말았네요.
아....
마트나 백화점까지 확대된다는 말듣고 정말 힘들고 더이상은 안되겠다 싶었는데....
모두 힘냅시다.
누군가를 맞아서 집단면엑의 방패가 되어주고 그 뒤에 숨어서 나는 맞지 않고 그 효과를 같이 누리겠다 라는거 아닌가요?
그러면서 자유로운 활동을 하겠다라는 거는 저한테는 정말 이기적으로 보입니다.
전 다른 검증된 백신들은 몰라도 지금 실험적인 코비드 백신은 신뢰가 안가네요~
코로나. 방역패스.
어떠한 진실을 알고 계신건가요?
백신패스가 백신 후유증의 위험을 무릅쓰고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에게 주는 인센티브라고 생각하면 어떨까요?
물론 이런 상황이 처음이다 보니 정책적으로 세심한 디테일이 부족할수도 있지만..
내 자신을 백신 후유증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백신을 안 맞은 분들처럼..
나 뿐만이 아닌 다른 사람들을 위해 백신 후유증의 위험을 무릅쓰고 백신을 맞은 사람들에게 주어진 일종의 희생에 따른 조그만 보상이 주어진 거라고 이해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냥 이기적인신 겁니다.
자연의 이치를 깨달으셨군요.
노인들이나 약한 사람들은 죽음을 맞이하곤 하는게 자연의 이치라고요? 우생학인가요?ㅎㄷㄷ
https://www.yna.co.kr/view/AKR20210709044100104
자연의 이치요?
백신을 맞은 사람은 감염율과 타인에 대한 전파율이 떨어집니다. 자신 말고 타인에게 피해를 줄 확률을 스스로 떨어뜨린 대가로 더 많은 자유를 주는거죠. 부작용이 두려워서 안 맞는건 이해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상대적으로 자유가 제한받는것에 분노하는 것까지 이해를 바라는건 안될일 같네요.
코로나 진실이 뭐길래…
과학적 사고 능력의 부족은 이해해드립니다만 사회적 책임 의식의 결핍은 안타깝습니다
이렇게 남 조롱하는 건 사회적 책임 의식이 충만해서 나오는 행동인가 보죠?
@천윤 사회적 책임 의식이 충만한 댓글 감사합니다
@천윤
왜들 그러십니까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01.06 07:3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01.06 07:39
백신에 대해서 코로나19에 대해서 공부 좀 하세요. 그리고 댓글 수준이 참~~~^^
로또 당첨되게 해주세요
일차 맞고 부작용이 아직도 있으시면 예외적용이 될텐데요.. 안되는 케이스라면 과학적으로는 백신 후유증이 아닌지 맞는지 알수 없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백신이 먼지 이해하신다면 백신맞고 부작용이 있었다면 (너무 젊은 사람이아니라면) 코로나 걸리면 더 위험하시다는거에요
할말하않
더 이상 징계받기 싫어요 ㅠㅠ
자연의 이치;;;;
오우야.. 이거 참..ㅋㅋㅋ
어쩌라는거죠 그럼??
미접종자가 코로나 확진시 롱코비드로 빠지는 확률까지 생각하시면 어떤게 더 무서우실지 판단되실것 같습니다.
쉽게 넘어가신 분들이 쉬운 얘기하시죠. 어렵게 넘어가신분들은 말도 잘 못 꺼냅니다.
백신 맞으신분들도 용기내시고 고생하셔서 지금까지 오신거에요.
오미크론은 아직 모르겠으나 델타 그렇게 쉽게 볼 바이러스는 아닙니다.
작성하신 내용에 동의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01.06 0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