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쩔어 37기 애니
* 작성일 : 2008. 12.15
* 방송일 : 12.19(금), 07:00~08:00 사이
* 매 체 : 대전MBC 라디오 FM 모닝쇼(97.5Mhz)
제 목 : 살사 공연에 잘할 수 있도록 힘을 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침에 늘 함께하고 있지만 글을 올리는 일이 쉽지는 않네요..
몇달 전 친구 소개로 살사 동호회에 들어갔답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살사를 배우는 일이 참으로 즐거워요.
무료했던 제 생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 주고 있죠...
12월 20일날 대전의 살사 동호회들이 연합하여 파티를 합니다. 저희 동호회에서도 공연을 하구요..
제가 배운지 얼마 되지 않아 서툼에도 불구하고 공연에 참여하게 되었네요. 초등학교 때 학예회 이 후로는 처음이라 떨리고 설레이는 경험이 될 거 같네요..
근데 실수할까봐 걱정이예요~~~ 잘 할 수 있을까요?
공연이 얼마 남지 않아 막바지 연습이 필요한데.. 거의 직장인이라 저녁 8시 이후에 모여 새벽까지 연습을 합니다. 새벽까지 연습하다 보면 배가 무지 고프답니다. ^^ 다들 피곤에 지쳐 아침을 못 먹고 출근하는 것도 다반사구요.
그래도 바쁜 연말임에도 거의 매일 빠지지 않고 연습에 참석하시는 걸 보면 우리 공연팀 정~말 대단하단 생각이 들어요..
안무 짜는 것에서 부터 총 책임자라서 가장 고생하는 나스와 린다.. 글구 주인공인 제스와 낸시, 예쁜 커플 보팅과 차나왕, 낸시, 도사견, 위스키, 귀여운 막내둥이 금동이,은동이, 그리고 저 애니까지 ... 참 17일이 주인공 제스의 생일이래요..
아쉽게도 그 날도 연습을...
(동호회에선 닉네임을 사용한답니다.)
우리 모두 힘내서 공연 대박날 수 있도록 떡 좀 보내 주세요///
(다들 올빼미 성향이라 fm 모닝쇼 가족이 아닌데 제가 이번 기회에 확실히 홍보 하도록 할게요..)
p.s: 클수마스 때 무엇을 할 것이지 사연 올려 달라고 하시던데.. 자기가 관심있는 분야에 동호회를 들어 보심 어떨까요? ^^다들 클수마스 파티를 준비할 거예요.
(12월 17일날 읽어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더불어 떡도 17일날!!!!ㅎㅎ)
첫댓글 ㅋㅋㅋ 우리 애니 언니 최고얌 ~~^^
방송 되는 거 캡쳐해서 연말 파티때 틀자!! 대박 날 듯~~~
언니!!!!!!!!!!!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내 이름 없어 ㅠㅠ
구러네~~이거이거 사연을 다시 보낼 수도 없구! 방송국 전화해서 우리 공연단 닉네임 다 불러달라고 해보자^^ 가능 할 듯... 난 아는 사람 있을 뿐이고!! 일단 전하는 애니가 하는 게 맞을 듯^^
허거걱....ㅠㅠ
위스키 오빠 방송국에 아는 사람도 있는겨~ 우왕~~ㅎㅎ 우리 곰양 토닥토닥 ㅎㅎ
다 그런거지 뭐^^ 가능할 듯 해!!
ㅋㅋㅋㅋㅋㅋ 이거 때문이군 ㅋㅋ
주소 쓸 때 수정했는데...ㅋㅋ 수정한 거 읽어 주면 좋겠당^^
곰양 집요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너땜에 기분 급 좋아졌어
우와 애니언니 대단 한걸요~ㅋㅋㅋ
걸 맞아!! 보이 아녀~~ㅋㅋ
걸? 음... 땡큐..^^
근데 이거 부끄런 기분이 드는 건...ㅎㅎㅎ 방송국에 전화하면 받을까요? 전화가 온 거라서..
일단 오빠 아는 사람에게 전달 했음~~전화해서 담당 작가 찾으면 될 듯..한번 더 확실하게!!
주소 올릴 때 수정은 했는데.. ㅎㅎ
우왕~굿~멋쪄욤~*^^*떡떡떡~와~진짜 떡먹는고얌??ㅎㅎㅎ애니언뉘 멋지샤~ㅎㅎㅎ
아마 떡 케익이지 않을까~~~
우와 누나 진짜....주인공은 진주인디..역시 대단하셈~
맞당.. 내가 별 생각없이 썼거든...뭔가 이상하긴 했어..
와우~~별 생각없이 쓴 글이~~~이거이거~~뭐야??
우와~ 이왕이면 동호회 이름도~~~ㅋㅋ
와우 신기하당. ㅎㅎㅎ
주인공이왜..제스와 낸시여;;;;;; 이거 어쩔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두번들어갈 뿐이고! 우리진정한 주인공 진주언니 ;ㅁ; 없을뿐이고 ㅜ_ㅜ .. 글게 연습좀 마니나와!!. 곰양언니의 존재감은.. 흐릿할뿐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 주인공이......낸시였구나;;;; 난 내이름빠진거만 보였는데 ㅋㅋㅋ 진주도 지못미군 ㅋㅋㅋ
내 머릿 속에 낸시 만이 가~~~~~~~득 !!!!!! 어쩜 좋니~ 언니가 예뻐할게..
왜 라속은 여자들이 여자들만 좋아하지....
이거 나올때까지 한시간동안 차안에서 떠는거다~
설마 안 읽어 주진 않겠죠? 읽어 준다곤 했는뎅...
하아~ 3학년때 저 모닝쇼에 퀴즈 문자로 답 보냈다가 상품받은게 새록새록 하네~~
전 이번이 세 번째 받는 선물....^^
정말 대단한걸~~~와우
그렇치~~
왠지 안 읽어 줄 거 같아서 대충 썼는데... 빠진 거 많다고 여기저기서 태클 들어오네용..ㅋㅋ 주인공 낸시 (X)-진주, 오뚝이 오빠 이름 빠짐 (이건 수정),정중동님 부득이하게 공연 불참, 라속이름과 스민양 생일은 결국 못 씀. ㅋㅋ 담에 좀 더 정돈된 글로 ....
구럼 떡 말고 다른 경품이~~ㅋㅋ
제스 생일은 지났다고 안 읽어 주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