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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게시판 (정보, 잡담) 뉴스 대체인력도 요금따라 차별 배치하는 철도공사
★철도승무원꼭되자★ 추천 0 조회 1,168 13.12.09 19:37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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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3.12.09 21:34

    첫댓글 근데 사실 사람 제일 많이 타는 쪽도 KTX, 광역전철인지라 이 부분은 어쩔 수 없을 듯요...

  • 13.12.09 21:44

    만약 코레일이 돈만 밝히면서 대체인력을 배치했다면 광역전철도 큰 타격을 입었겠죠. 그러므로 돈만 보고 대체인력을 배치했다는 것은 좀 억지 주장이라고 봅니다. 승객수, 대체 운송수단 여부 등을 우선적으로 고려했겠지요.

  • 13.12.09 21:46

    KTX만큼 빠른 대체 교통 수단은 없지만 무궁화호나 새마을호는 비슷한 소요 시간에 요금도 비슷한 버스가 있습니다. KTX의 경우 속도가 빠르므로 짧은 시간에 많은 사람들을 수송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 작성자 13.12.09 22:16

    아무래도 국민들 입장에서는 KTX요금이 일반열차보다 비싸다는 생각때문에 그런인식이 있는것이 아닐까요???

  • 13.12.09 22:18

    @★철도승무원꼭되자★ 운임에 대한 것만 아는 분들은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죠. 근데 그건 한 단면에 불과하니까요. 진실을 알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13.12.10 08:56

    제2공사, 및 민영화가 되었을때 어떤일이 일어날지 몸소 보여주네요.
    총이용인구로따지면 새마을+무궁화가 더 많은걸로압니다. 이정도로 KTX 위주의 배차가 이뤄지는데도 근소우위를 일반열차가 유지한다는게 어떤 반증일지..

  • 13.12.10 09:37

    일반열차 총 이용 인구가 KTX보다 많다는 자료 있나요? 수송분담률을 보면 전혀 아니던데요;;;

  • 13.12.10 10:04

    승하차자료는 매번 나오니까요

  • 13.12.10 10:11

    @lifetimes 승하차자료를 봐도 KTX가 더 우세한 것 같습니다만...? 그리고 대체 교통 수단이 있는지 여부도 중요하죠.

  • 13.12.10 09:47

    어설픈 인터뷰는 싣지 않는 편이 낫다는 생각이네요. 신빙성이 더 떨어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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