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이소담 기자]김혜수가 ‘굿바이 싱글’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그것도 아주 강력하게 말이다.
영화 '굿바이 싱글'(감독 김태곤/제작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영화사 람)이 6월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배우 김혜수와 마동석 및 소속사 식구들의 코믹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최초로 공개한다.
'굿바이 싱글'은 톱 여배우 주연(김혜수)이 본격적인 ‘내 편 만들기’에 돌입하며 벌어진 레전드급 대국민 임신 스캔들을 그린 작품. 개봉 전부터 김혜수와 마동석이라는 의외의 조합이 상상 못한 시너지 효과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최근 tvN 드라마 ‘시그널’을 통해 다시 한 번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로서 자리매김한 김혜수가 제대로 선보이는 코미디 장르여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김혜수와 마동석의 매력 넘치는 모습과 소속사 식구들의 깨알 모습이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첫 번째 스틸은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의 소유자 주연의 모습을 담아 화제다. 눈에 띄는 화려한 드레스를 착용한 채 소파 위 편안한 자세로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주연. 필러 주사 덕에 퉁퉁 부은 입술을 내밀고 있는 그녀의 코믹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영화 속에서 선보일 김혜수의 역대급 코믹 연기를 기대케 한다.
http://news.nate.com/view/20160511n20962
첫댓글 아 시빌 존나 좋구요ㅠㅠ
입술 어케한거지?궁금궁금~보고싶다 빨리~!!
@여유로운삶 특수분장한 듯! 입술만 하는건 비교적 싸니까
몸매봐... ㄹㅇ 여신
헐개재밋겟다
헐 제목 바꼈네 믿고보는 갓혜수
저래놔도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