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사 업 명: 서울용산국제학교 야외공간 환경개선 공사
1.2 현 장 명: 서울용산국제학교
1.3 소 재 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85번지
1.4 용역범위: 야외 시설 및 조경 개선을 위한 세부 계획의 수립 및 디자인 제안,
공사 일체 설계(토양조사, 현황측량 등 각종 조사 포함), 필요 시 각종 심의 및
인허가 수속 일체, 설계에 따른 시공 등
1.5 주요 개선사항(안) : 첨부-1 주요개선사항(안) 참조
1) 정문 단장
- 교문, 문주, 안내판, 경비실의 통일성 있는 디자인 개선
- 제안에 따라 경비실 위치 및 규모 변경 가능함
- 식재 개선 등
2) 진입로 및 경사로 개선
- 차도 및 인도 포장
- 보강토 옹벽 개선 (IT 개념 도입, 학교홍보 및 공지)
- 난간 개선
- 언덕 조경, 식재 개선
- 언덕 계단길 신규 개발
- 경사로 주변 공간 개선 등
3) 주동입구 주변 미화
- 차도 및 인도 포장
- 외장 벽면 개선
- 식재 개선 등
4) 기타 개선이 필요한 사항 제안
5) 배치대안제시 (개선사항포함)
6) 상세 공사기간 제시
1.6 대상면적: 약 8,600㎡ (약 2,600평)
1.7 용역기간 : 2017. 3월 중순 ~ 8월 초
- 설계용역 : 약 8주 (2017. 5월 중순까지 완료, 각종 인허가 사항 포함)
- 시공용역 : 2017년 6월 1일 ~2017년 8월 4일
* 상세 추진일정은 계약 후 조정 가능
2. 입찰방식
2.1 일반경쟁(설계∙시공일괄)에 의한 입찰로 한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방식)
3. 입찰참가자격 (대표사 자격기준)
3.1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로서 주사무소가 서울, 경기 또는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3.2 공사실적은 최근3년이내 단일공사로써 40억이상 준공한 실적이 있는 업체
3.3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조경공사업 또는 조경식재와 조경시설물 면허를 보유한 업체
3.4 조경설계업 등록업체 (디자인보완을 위한 인테리어디자인업 등록업체 추가 가능)
3.5 공고일 기준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 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또는 당해 제한기간
만료 후 1년 이상 경과한 업체로서, 조달청 등록기관 발급 신용등급평가서 기준 BB+ 등급
이상이고, 공고일 기준 법정관리 또는 워크아웃 대상(또는 해당절차 진행 중)이 아닌 업체
3.6 공고일 현재 조경공사업 시공능력평가액 총액이 150억이상인 업체
3.7 자본금 6억 이상으로 상호변경 없이 1년 이상 경영상태가 유지되고 있는 건실한 업체
3.8 영업배상책임보험(도급업자특별약관, 대인·대물 각 2억이상) 가입 업체 : 계약 시 제출
3.9 상기 자격을 갖추고 현장설명에 참가하여 소정의 등록 서류를 제출한 업체를 유효한
업체로 한다
3.10 공동수급이 가능하며 분담이행방식(면허보완)만 허용됨. 단,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3인 이내이어야 하며 대표업체는 건설사로 지정하여야 함. (공동이행방식 불가)
4. 입찰보증금
4.1 입찰금액의 10% 이상의 금액을 보증보험증권, 자기앞수표 또는 현금으로 제출
4.2 낙찰자가 낙찰 통보를 받고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 재단에 자동으로 귀속한다.
5. 현장설명, 입찰등록, 낙찰결정일시
5.1 공사입찰 공고일 : 2017년 2월 3일(금)
5.2 현장설명 일시 : 2월 10일(금) 14:00
5.3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 2월 28일(화) 14:00까지
5.4 제안서 평가 : 3월 초
5.5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 개별 통보
5.6 장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85번지 서울용산국제학교 3층 회의실
5.7 인원 : 1개사 2명 이내로 한다.
5.8 현장설명시 제출서류
5.8.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인장(서명으로 대체가능),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자 주민등록증
6. 입찰등록서류 (모든사본 서류는 원본대조필 할 것)
6.1 입찰 참가 신청서(소정 양식) 1부
6.2 공동도급 협정서 (분담이행방식, 공동수급일 경우 해당)
6.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4 건설업 면허증 사본 1부
6.5 조경설계업 사업자등록증 또는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증 (조경설계) 사본 1부
(추가 업체의 사업자등록증 또는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증 사본 1부)
6.6 법인 등기부 등본 1부
6.7 법인 인감증명서 1부
6.8 사용 인감계 1부
6.9 영업배상 책임보험(도급업자 특별약관, 대인·대물 각 2억이상) : 계약 시 제출
6.10 부채비율, 신용등급평가서 사본
(나이스신용평가정보, 한국기업평가 등 조달청 등록기관 발급)
6.11 공사실적 증명원(서), 시공능력평가확인서 제출
6.12 입찰서(부가세 포함 금액기재) 1부
(봉투에 넣어 밀봉하여 제출하며 봉투에 공사명과 제출 회사를 명기할 것)
6.13 용역비 산출 내역서(부가세포함 금액기재) 1부
(봉투에 넣어 밀봉하여 제출하며 봉투에 공사명과 제출 회사를 명기할 것)
6.14 제안서 A2 SIZE: 8매 이내(표지포함, 우드락보드 부착), A3 SIZE 출력본 7부 및
USB 메모리(또는 CD)
6.15 A2 SIZE 판넬 (첨부-2 제안서 예시 참조): 주요 개선사항에 대한 평면, CONCEPT 및 적용
이미지, 개선사안 전체 반영된 이미지
6.16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찰보증서)
6.17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및 각서(소정 양식)
6.18 상기 6.9 항목은 낙찰자에 한해 계약 시 제출
7. 낙찰자 결정
7.1 발주자의 정한 기준에 적합한 낙찰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한다.
7.2 발주자의 취지 및 요구사항에 적합하지 않을 시 유찰될수 있으며 이의를 제기 할수없다
7.3 우선협상대상자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 후순위자와 협상한다.
7.4 당선작 및 입상작에 대한 시상 : 1등(설계 및 시공권), 2등(500만원)
8. 기타 사항
8.1 입찰 시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가 정당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할
수 있으며, 응찰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2 입찰 참가자는 입찰 공고의 조건, 입찰유의서, 설계도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3 입찰등록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서로 담합하여 입찰에 참여한 자, 그리고 입찰참가 및
입찰 등을 방해한 자 등에 대해서는 입찰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8.4 입찰도서가 추가로 필요한 경우 현장설명 당일 신청하시고 교부 받으시기 바랍니다.
• 입찰도서 문의처: ㈜정일엔지니어링 종합건축사사무소
Tel. (02) 701-0941(내선:252) 박춘식 이사
8.5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재단 담당자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재단법인 코리아외국인학교재단 (02) 6050-354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2월 3일
재단법인 코리아외국인학교재단(직인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