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니시스에 상담원으로 확인한 결과.. 휴대폰 결제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고 저번달 결제건은 환불을 받아야 된다고 하네요..
아무리 결제대금이 아직 안빠져 나갔어도... 이미 지난달이기 때문에 환불해야된다고.. 승인취소 안된데요..
그래서 EA 코리아 쪽으로 문의하라고 하는데.. .EA는 은행명 적어서 메일 보내라고 하고.. 라이브 챗인가요?
그걸로 해야되나요 빨리 하려면? 제가 영어가 안되서......... 근데 지금 핸드폰 결제 요금도 안빠져 나갔고...
빠져 나간 이후에나 환불 신청을 해야되는가 생각되고.. 이래 저래 미치겠네요..........
그리고 12시 이후에 재 결제 하시는 분들은 아이템팩 못 받는건가요? ... EA 코리아 이것들은 12시에서 1시까지 점심이라고
전화도 안받고.. 그러면 점심시간 전에는 전화를 받던가..ㅡㅡ 아오 진짜 열 뻐쳐서 ...
남들보다 미리 결제한 사람이 왜 피해를 봐야하는건가요...
할인쿠폰 못받으신 분도 계시나요? 아.. 진짜 EA 코리아 이것들... ㅜㅜ
첫댓글 저도 알아보니 ea측에서 환불받아야 한다더군요ㅠㅠ 근데 ea는 전화도 안받고ㅜㅜ 환불이나 받을 수 있을 지 모르겠어요
지금 점심시간이라고 전화 못받는다고 하더군요... 일을 이따위로 처리해놓고 밥이 넘어가냐고 묻고 싶군요.. 게다가 아직 결제대금이 빠져나가지 않은 상태라 이상태에서도 환불요청을 하면 가능할지... ㅜㅜ 아 환불받을 생각하니 머리가 복잡하네요...
ea 전화 왜 계속 안받나요.....???? 아무리 전화가 몰린다 해도., 아침부터 계속 전화해도 통화중 아님 그냥 안받는다는 멘트뿐인데.
너무한것 아닌가요..? 하긴 전화 받아도 들릴 말은 뻔하겠지만..
이거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아 정말인가요...미치겠네요ㅠㅠ
아 괜히 미리 구매를 했나 싶어요. 저도 휴대폰 결제를 했는데 환불 받아야돼요. 이럴 줄 알았으면 아예 안 살 것을. 처음 겪어서 문의는 또 어떻게 해야 되는지도 막막하고 저는 이제부터 있는 게임이나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