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침수로 인해 A/S를 맡겼습니다.
14일
동래 KT A/S접수
(2~3일후에 전화주고 1주일안에 수리하겠다 하였음)
21일
동래 KT
(고객님 휴대폰 해외로 보냈습니다)
26일
모비션
(교체비용은 268,000원이고 뜯어보진않고 침수라벨이 변색되어 유료교체 하여드립니다)
(27일인 내일 다시 전화드리겠습니다. 오후5시에)
*연락없음*
1주일 동안 KT와 싸웠음, 연락 빨리 오게 해달라고,
12월 31일
KT 고객센터로 전화했음.
(서비스 이렇게 늦어진것에 대해서 어떻게 보상해줄건지 논의하시고 전화주세요)
*연락없음*
1월 4일 오늘
KT 고객센터로 다시 전화했음.
(서비스 늦어진것에 대한 보상문제하고 모비션에 빨리 연락해서 폰 교체해달라고 하십시요. 교체비용은
드릴테니 당신들은 A/S제대로 못한것에 대한 보상이나 해주시오)
모비션에서 전화옴
(내 휴대폰 해외에 보냇다더니 왜 당신들이 갖고 있죠? 했더니 모비션에서는 저희는 그런 말 한적이 없습니다.
절대 그렇게 말할 이유가 없습니다.)
(알고 봤더니 해외갔다는 말은 동래 KT 측에서 했던 말이였어요)
연락 준다던 거짓말, 똑바로 하지 않은 A/S, 해외로 보냈다는 거짓말,
1주일동안 연락 안 준다고 개지랄 떨어도 전화 안 주던 것들이
보상해달라니 민원제기 할거라니 하니깐 오늘 모비션에서 전화를 5통이나 한거 있죠? 나 참 웃겨서...
아무튼 이렇게해서 오늘 드디어 아이폰 리퍼폰을 보내준다는 답을 받았구요.
동래 KT 고객센터에서 보상 문제에 대해서 논의해준다는데,
어떻게 보상을 해줄지 의문이네요.
솔직이 A/S 이딴식으로 하면 LG 나 삼성에서는 돈 안 받습니다. 제 경험상으론요.
뭐 교체비용을 모두 까지는 아니더라도 절반까지 깍을 생각입니다만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제 목표 보상내용은 수리비 절반 할인하고 VIP 회원으로 올려주는겁니다.
첫댓글 정말 화이팅 하십시요...이것저것....아이폰 자체만 마음에 들고 as고..kt고 폰스토어고 맘에 안드는거 천지입니다.
???
ㅋㅋ 고장안내야 겠네요 ^^;; 수고했어용~~
침수라 하면 개인의 부주의 아니던가요? 그래서 교체비용이 들어가는군요..음..비싸군요..
오랜시간 기다리고 짜증나고 화났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