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직업 패시브 스킬을 다른 직업군과 대비했을 때 현재 어떤 직업을 하더라도 활력 버프에 관해서 아무런 장점이 없는데
궁수 고급 패시브 스킬을 보시면 활력 증가와 활력 회복 증가가 있습니다. 솔직히 이러한 부분은 직업 매커니즘상 마법사가 가져가는 것이 맞는데 어째서 궁수가 가져가는지 저는 전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매번 뭐 직업간 스킬 밸런스 조정한다고 하셨는데 일단 궁수 직업은 속박이라는 cc기가 다른 타 직업군에 비해서 너무 떨어지며 패시브 능력 또한 타 직업군에 비해 너무 할 정도로 쓸모가 없습니다.
총사도 마찬가지 입니다. 지금 계속 새로운 직업을 출시하는데 언제까지 기절만 반사하는 것으로 나둘것인지에 대해서도 한번쯤 생각을 해봐야 한다고 생각하고 또 총사의 기본공격 사거리도 어째서 마도사 보다 적은지에 대해 도무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솔직히 원거리 직업군은 정말 다른 직업군에 비해서 장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사냥 속도며 pvp 능력이며 아무런 장점이 없습니다.
타 게임을 보더라도 신규 직업을 내기도 하지만 기존 직업에 대한 리부트도 대대적으로 하는 반면에 아키에이지 워는 너무 심할정도로 기존 직업군을 배제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번쯤은 기존 직업군에 대한 생각을 해보셨으면 합니다. 안그래도 지금 매번 업데이트 할 때 마다 버그가 생겨나고 있는 상황인데 이것 역시 삭제되는 데이터는 없고 계속 추가되는 데이터만 있으니 서버에 무리가 가고 알수 없는 버그들이 생겨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첩자도 잉크가 있어야 가죠 ㅠ..ㅠ
총사..궁수는뭐 버려진케릭이죠.. 양손검포함...
기존 클래스 밸런스 조절은 하나도 안하고 신규 케릭 안팔리니까 매번 스킬수정 하고.. 기존 캐릭터들도 손좀봐줬음 하네요
직변을해그냥징징대지말구
직변에 돈쓰라고 그러는거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