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에서 잠깐 등장하지만 포스가 강하게 생겼습니다.^^
첫댓글 아마 요즘 분들은 가이버를 잘 모르실 겁니다^^
앗... 저.. 저는.. 요즘 분에서 한참 벗어났던 거군요.. ㅠ.ㅠ (왠지 슬프네요!!! ㅋㅋㅋ)
그렇군요.저도 쓸쓸...
아마도 요즘 가이버 시리즈 만드시는 분은 효상님 뿐일 겁니다
ㅋㅋ
중학교때 보던 만화가 아직까지 연재중^^ 가이버 디자인은 지금봐도 멋지네요.
첫댓글 아마 요즘 분들은 가이버를 잘 모르실 겁니다^^
앗... 저.. 저는.. 요즘 분에서 한참 벗어났던 거군요.. ㅠ.ㅠ (왠지 슬프네요!!! ㅋㅋㅋ)
그렇군요.저도 쓸쓸...
아마도 요즘 가이버 시리즈 만드시는 분은 효상님 뿐일 겁니다
ㅋㅋ
중학교때 보던 만화가 아직까지 연재중^^ 가이버 디자인은 지금봐도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