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9일 밤 11시 30분 (한국 20일 새벽) 메주고리예 성모님 발현후 발현 증인 마리야 파블로비치가 공유한 내용입니다:
이제 우리는 사제들께 우리를 축복해달라고 청하고, 주교님께도 특별한 방식으로 특별히 축복해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평화의 모후님께 고통 중에 있거나 전쟁 중에 있는 우리들에게, 우리의 마음과 우리의 가정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평화를 주십사 청할 것입니다. 성모님께서 세상의 평화를 위해서 이번 9일기도를 요청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오늘 밤에는 우크라이나, 이스라엘, 그리고 전쟁 중인 모든 나라를 위해 특별한 방식으로 기도할 것입니다. 오늘 밤 성모님은 오셔서 또다시 당신의 모국어인 아람어로 기도하셨습니다.
저는 성모님께 우리 모두를, 우리의 모든 지향과, 우리들 마음속에 있는 모든 것들과, 우리가 기도 가운데 기억하는 모든 사람들에 대해 부탁드렸습니다. 저는 성모님께 당신의 아드님 예수님 앞에서 평화를 위해 특별한 방식으로 전구해 주십사 청했습니다.
성모님께서는 우리 모두를 위해 기도하셨고, 어머니의 축복으로 우리 모두를 축복하셨고, 우리가 성모님의 지향과 9일기도를 위해서 봉헌한 모든 희생에 대해 고맙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내일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만나자”고 하시면서 하늘로 올라가셨습니다.
https://marytv.tv/ Mary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메주고리예 발현산 기도를 함께 하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