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 아비브 증권 거래소, 법정 화폐 및 채권 토큰 화를위한 개념 증명 완료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아나 파울라 페레이라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개념 증명에서 TASE는 더미 디지털 국채를 나타내는 최초의 ERC-1155 보안 토큰을 발행했습니다
텔아비브 증권 거래소의 블록체인 기술과 기존 자산 통합의 새로운 단계가 ERC-1155 보안 토큰으로 최초의 더미 디지털 국채를 발행함으로써 완료되었습니다.
채권 발행은 국채 발행 및 결제를 위한 블록체인 인프라를 탐색하기 위한 이스라엘 재무부와 증권 거래소 간의 파트너십인 프로젝트 에덴(Project Eden)의 개념 증명(PoC) 단계의 일부입니다.
또한 PoC에는 이스라엘 셰켈(이스라엘의 법정 화폐)의 토큰화가 포함되었으며, 이는 거래를 강화하기 위한 디지털 지불 토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결제 프로세스의 일부로 채권 관리를 위한 스마트 계약이 사용되며, 이는 거래가 검증되고 불일치가 포함되지 않도록 하는 중개자 역할을 합니다.
6월 <>일자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이 이니셔티브의 라이브 이벤트에는 바클레이즈, BNP 파리바, 도이체방크, 퍼스트 인터내셔널 뱅크, 골드만 삭스, JP모건 체이스, 메릴린치, 뱅크 하포알림, 뱅크 디스카운트, 뱅크 레우미, 뱅크 미즈라히 등 여러 지역 및 국제 은행이 참석했다.
"우리는 스타트업 국가가 자본 시장의 디지털 전환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우리는 자본 시장 정보가 몇 년 안에 완전히 달라질 것이라고 믿으며 혁명을 주도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입니다." 라고 텔 아비브 증권 거래소의 CEO 인 Ittai Ben Zeev는 말했습니다.
PoC는 이더리움 가상 머신(EVM) 호환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향후 다른 블록체인 솔루션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회사인 블록폴드(Blockfold)와 파이어블록스(Fireblocks)는 분산 원장 인프라의 배후에 있으며, 재무부 채권의 발행 및 거래를 위한 지갑과 토큰 표준 간의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한다고 파이어블록스 대변인은 코인텔레그래프에 보낸 성명에서 밝혔다.
이더리움의 ERC-1155(발행된 더미 본드의 표준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배포된 단일 계약은 대체 가능한 토큰과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조합을 원하는 금액으로 표현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결제 시스템은 영란은행(Bank of England)과 국제결제은행(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s)에서도 개발 중이다. 최근에이 기관들은 분산 원장 기술을 사용하여 웨일즈와 영국에서 주택을 성공적으로 구입 한 공동 파일럿을 완료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에 대한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스라엘의 경우 중앙은행은 스테이블코인 채택을 분석하고 향후 몇 년 동안 민간 기업이 이스라엘의 디지털 결제 시스템을 인수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CBDC 발행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저자
아나 파울라 페레이라 Ana는 Forbes, 브라질 신문 Folha de S.Paulo 및 Valor Econômico와 같은 뉴스 매체에서 라틴 아메리카와 미국의 금융 및 암호화폐 시장을 다루는 12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저널리스트입니다. 그녀는 ETH, BTC 및 USDC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