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탤런트 이윤미가 햇빛으로 검게 그을린 피부를 공개했다.
이윤미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일중. 빨리 끝내고 애들하고 롯데월드 갈꺼에요♥
어깨는 애들과 수영장 다녀온 증거. 애들 썬크림 잘챙겨발라주고 정작 나는 화상. 한순간의 방심은 증거를 남기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분홍색 의상을 입은 이윤미가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화려한 그의 미모가 시선을 잡아끈다.
지이수, IHQ 제작 '욕망' 주연 발탁..하반기 방송 목표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지이수가 올 하반기 채널 IHQ의 화제작 '욕망'의 주연으로 발탁됐다.오는 7월 5일 개국하는 채널 IHQ에서 첫 런칭하는 드라마 '욕망'(박계형 극본, 곽기원 연출)은 성공, 복수, 아이, 사랑 등 각기 다른 욕망을 향해 폭주기관차처럼
달려가는 네 남녀의 본격 치정 로맨스릴러다.앞서 배우 이지훈과 한채영이 캐스팅을 확정한 가운데, 지이수는 아들의 병을 고치기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모성애 가득한 박다솜 역을 맡게 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윤미, 스스럼 없이 공개한 산발 머리 "너무 피곤, 미용실에서 변신해야지"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윤미가 일상 속 모습을 솔직하게 공개했다.이윤미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부터 머리는 산발하고~도저히 피곤해서 운전 불가능. 택시 이용 중입니다. 미용실에 변신하러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희선, 승무원 압도할 여신 미모..제주도로 떠나는 '애주가 주모'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김희선이 기내에서 여신 미모를 뽐냈다.김희선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막촬. 또 다녀올게요. 제주출장. 우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선은 촬영차 제주도로 향하는 비행기 안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 마스크로 가렸지만 숨길 수 없는 청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 별 "독박육아 3주차 근황…음원발매도 미뤄졌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별이 독박육아에 따른 고충을 털어놨다.25일 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인스타 업로드가 20일 전이더라. 무슨 일 있는 거 아니냐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생존신고의 느낌으로 근황 전한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별은 "사정이 생겨서 독박육아 3주차인데 허허. 살이 많이 빠졌다. 7월에 들려드리려던 싱글음원도 있었는데 아쉽게도 조금 미뤄지게 됐다"라고 안타까운 근황을 전했다.
송혜교-서경덕, 中 '김구 피난처'에 부조작품 기증
[일간스포츠 황소영 기자] 배우 송혜교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다시금 기증 행보를 펼쳤다. 26일 김구 서거일을 맞아 송혜교와 서경덕 교수는 중국 가흥의 '김구 피난처'에 김구 대형 부조작품을 기증했다.
이번 부조작품은 가로 80cm, 세로 90cm 크기의 청동으로 제작됐다. 김국 피난처 내부 전시관에 설치됐다. '전 세계 독립운동가 부조작품 기증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기증은 네덜란드 헤이그의 이준 열사 기념관,
중국 상하이의 윤봉길 기념관 등에 이어 다섯 번째로 작품을 기증하게 된 것. 특히 지난해에는 봉오동 전투 및 청산리 전투 100주년을 기념해 홍범도 장군과 김좌진 장군의 부조작품을 카자흐스탄 주립과학도서관과 중국 한중우의공원에 각각 기증하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