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위헌이다.. 모든 인간은 평등하다. 국회의원이 무슨 하늘에서 내려온 신도 아니고 공무원인데 왜 자기네들만 돈을 받아야하죠?
2. 민주당이나 민주노동당 자기네들이 깨끗한척 하지만 결국 돈앞에 무너지는것을 보고 참 할말이 없습니다.
품위유지비? 이건 도대체 뭐란말인가요?
.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성명/공지)
국회의원 품위 유지비 130만언 어영부영 통과되었는데 진짜 배신감 느낍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다복솔
추천 0
조회 195
10.08.25 13:21
댓글 11
다음검색
첫댓글 규탄해요 ~ !
국회의원 들이란 품위란것을 본일이 없으니 아마도 130만원씩 세금을 나누어같이고서 품위란걸 하나씩 사서 평소에 소지하고 품위있게 행동하려는것이 아닌가싶네요 ㅎㅎㅎ
할지랄이 없으니 ..
오죽하면 작은 돈이라도 더 먹고 싶단말인가? 배고파서 그런가봐요
백성을 위한 정치는 언제 할련지 원..ㅉㅉㅉ
나라가 한심해요...특히 법의결을 한답시고 먄들고 의결하는 구케의원들부터 정신이 썪었어요..공평무사의 대한민국이 아닌 권력을 잡은 넘들의 요리조리 밥상이니...한심타!
품위유지비 세금내는 내가 싫어요 정말 싫어요 그분들이 130만원이 없을까요 가슴이 답답해지고 속이 터집니다 왜 반대가 없을까요 그돈 받아서 멋지게 봉사 하려나........
전 이글만 보면 울렁증이 생겨요
정말열받네요~ 양심도 없는 받아 처먹는것만 조와하는인간들.....
일을 제대로 하고 받아.. 의무도 못하고... 세비 만큼., 일도 못하면서.. 무슨 품위 유지비.. 장난 그만 쳐라
일도 안하고 허구헌날 싸움질만 하는 놈들이 무슨... 조촉들은 더많이 줘라 한심한 정치인들아~~!!
누구를 막론하고 이런 황당한 세금을 만드는 이 나라의 의원들을 모조리 갈아치워야된다.정말 다음세대를 위해서도 올바른 정신을 가진자들이 나라를 이끌어 가야되지 않나한다.한심하다 제 배 채우는데만 급급했지 무슨 일을 했는지 모르는 위선자들..
국회의원 나릿님들의 경제는 국민의 혈세로 나날이 좋아지고 있고...국민은 한숨만 나날이 많아지고..서민들 대표한다는 나릿님들 다 어데 가셨나?..희망이 없는 대한민국입니다...
국회의원도 반으로 줄이자는데... 품위유지 않해도 되는데... 뭐한게 있다고 세금을 축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