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이전 옛날엔 그래도 삼성전자 엘지전자 할것없이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체나 관공서에 전화를하면
즉시는 아니더라도 a/s센터나 민원부서에 어느정도 통화가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2000년이후 언제부터인가 갑자기 기업체이건 관공서이건 고객센터나 민원부서에 전화통화하기가
힘들어지더니 전화번호도 일반전화번호가아닌 1588 1544 1577과같은 특수번호를 만들어 모든 국민과 소비자가
이 번호로만 통화하게 하여 통화적체 통화불능사태를 초래하게되었습니다.
이같은 삼성전자로 대표되는 재벌기업집단의 이윤극대화추구와 탐욕의 소산으로 빚어진 별도의 고객센터제도는
곧 전 산업체로 번지고 급기야 정부 관공서까지 따라쟁이하여 마침내 국민과 소비자의 질좋은 서비스와 봉사를
받을권리는 사라지고 오히려 국민과 소비자들을 통제하고 길들이며 항의하는 소비자를 고소하는 불편과 고통을주는
갑질 횡포의 수단으로 전락하였습니다!
국민과 소비자는 당연히 제때 통화가안되고 신속 정확한 서비스와 봉사를 받지못하게되니 짜증이나고 대화가
거칠어질수밖에없는것인데 삼성전자 서비스나 관공서는 이것의 원인이 저들의 기업편의주의와 탐욕으로인한 잘못된
서비스정책그리고 귀차니즘 내지 책임봉사의식 부족으로 기인한 무사안일 비합리적인 정책에 있음을모르고있습니다!
이리하여 고객은 엉뚱하게도 어쩔수없이 항의할곳이 없으니 여상담원들에게 문제를제기할수밖에없는데 이것을 가지고
기업과 국가는 상담원들에게 욕하지말라 폭언하지말라 당신 딸이나 가족일수도있다는 유언비어와 감성팔이로 국민과
소비자를 매도하며 형사고소로 답하여 소비자를 두번죽이는 만행을저지르고있습니다!
이것은 문제의 본질을흐리고 책임을 국민과 고객에게 전가하는 파렴치한 행위입니다!
이들은 오늘도 녹음한다 고소한다며 국민과 소비자에게 대국민 협박멘트만 들려주며 전화는 받지않는 기가막히는 현실을
연출하고있습니다! 과연 누가 갑질하는것이며 누가 누구의 업무를방해하는것일까요?
고객은 답답하여 여상담원들에게 왜 전화를 이렇게 늦게받느냐 회선을늘리거나 인원을 좀 늘려서 신속하게 고객의 a/s요구에 응해달라고하면 그저 하는 소리가 죄송합니다 죄송하다 말씀전하겠다입니다.
그러면서도 개선이 안되고 통화적체는 더심해지니 고객은 더욱 항의하게되고 기업과 국가기관은 여상담원들이 애꿎게도 저들의 잘못된 정책의 희생양이되고있음을모르고 오로지 고객과 국민의 책임으로만 돌리고있는 현실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통화지체및 제품서비스의 불량함에대하여 고객으로서는 담당책임자를 찾아 문제해결을 요구하기위하여
책임자를 바꿔달라고 요구하게되고 이요구에 상담사들이 응해주지않으니 그러면 센터를찾아가서라도 문제해결을 요구하기위하여 센터위치를 문의하면 그것도 답을안해줍니다!
이러한 문의와 요구는 소비자와 국민의 문제해결을 위한 당연한 권리임에도 이를 난동자로몰고 항의하는 고객과 소비자를 범죄자로 몰아 업무방해로 고소하는 파렴치한 악덕기업 삼성전자 서비스와 이런 악덕기업의 주구가되어 삼성전자 서비스가 말하는대로 국민과 소비자를 처벌하는 수원 남부경찰과 수원지방법원 역적판관 서정현과같은 이런 재벌의 노예가되어 주구노릇이나하는 동쪽오랑캐들은 모두 같은 국민과 소비자의 적폐청산의대상임을 국민여러분들은 자각하고 사법개혁과 함께 기업개혁도 동시에 이루어져야함을 이자리를빌어서 밝혀마지않는바입니다!
이것은 기업체와 공무원들의 봉사와 서비스의식결여로 빚어진 윤리부재의소산입니다!
국민과 소비자여러분의 잘못이아닙니다 왜 제품을 생산한 기업체와 정부나 기관의 업무당당자가 고객이나 국민의 소리나
a/s요구를 직접듣지않고 전화 받기귀찮다 다른업무를 못본다는 엉뚱하고도 말도안되는 이유로 국민과 소비자의 세금과 제품을 사준 돈으로 쓸데없이 돈을 엉뚱한 고객센터라는데 낭비하며 상품에대한 지식이나 업무지식이 일천한 여상담원들을 채용하여 서비스 불량사태를 가져오게만드는것인가요?
본인은 고객과 국민의 전화한통 기업체나 관의 정직원이 직접 제때제때 받아주는것이 국민과 소비자에대한 최고의
서비스이자 봉사라고 10년전부터 주장해왔고 요구해왔습니다!
고객과 국민이 먼길오지않고 전화한통으로 해결할수있는 이 전화한통이 바로 국민과 소비자의 고민과 불편을 해소할수있는 타업무와 똑같이 중요한업무이자 서비스임을 모르는 기업체와공무원들의 태도부터 바로잡아야 이러한 모든 문제가 해결될것입니다!(툭하면 와서 얘기하랍니다 다른일 내팽겨치고 뭐하나 물어볼려고 부산에서 서울로 찾아오라니 이게 공직자의 말하는태도인가여?)
기업이나 관이 먼저 국민과 고객의 소리나 a/s요구를 제때제때 들어주고 전화응대 잘하면 어떤국민과 소비자가
욕을하나요! 자신의 눈에 대들보는보지못하고 국민과 소비자를 매도하는 파렴치한 기업과 국가의 갑질행위는 처벌되지않고있습니다!
삼성전자로부터 시발된 이같은 기업체의 사악한 정책과 제도는 이제 국민과 소비자의 주권행동으로 처단되어야하고 잃어버린 질좋은 봉사와 서비스받을 권리를 되찾아야할것입니다!
첫댓글 삼성은 우리 나라를 먹여살리는 기업이라는 점에서, 삼성 총수를 처벌한다는 것은 어려운 결정이었음이 틀림없습니다.
그러나, 잘못을 하면 누구라도 벌을 받는 공정한 세상이 되어야한다는 점에서
이번 삼성 총수의 구속은 의미있는 듯 합니다.
그런데, 삼성 총수보다 더 큰 잘못을 하는 이들이 우리 사회에 널려있다고 봅니다.
일하지 않는 국회의원, 복지부동 공직자, 무소불휘의 판검사가 바로 그들입니다.
이들이 일다운 일을 하고, 직무에 책임을 지고, 국민을 울리는 잘못을 하면 벌을 받는 세상을 우리가 만들어야 합니다.
샛별님의 말씀이 옳습니다.
일하지 않는 국회의원, 복지부동 공직자, 무소불휘의 판검사가 더 큰 문제입니다.
이들때문에, 대한민국이 진정한 선진국이 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관청회원들 모두는 이러한 잘못을 하는 사람들을 감시하고 처벌을 촉구하고
관련 운동을 전개하는 단체가 되어, 진정한 선진국가를 이루어야 합니다.
단결, 필승!!!
네 그러한 역적들에게
뇌물갖다바치고 국민과 소비자에게는
찬밥으로 대접하는
기업체들도 개혁의 대상이라고보아 올린글입니다
기업은 국민을 먹여살리는 일이라도 하지요.
못된 공직자, 판검사들은 제 배만 불리는 일만 하지요.
단결하여, 몰아내야 합니다.
세상을 개혁해야 합니다.
우리가 할수 있습니다.
관청피해자모임이 힘을 모아야 합니다.
대한민국 경제의 25%를 차지하는 기업의 확인되지 않은
개인의 서비스 불만족을 너무 과장되게 침소봉대 하는것 같아
조금 불편합니다.
그리고 이 곳은 법을 기득권의 점유물처럼 농단하는 놈들에 대응하려는 사람들이 모인곳이지 가진자와 못가진자
갈라치기는 곳이 아닙니다.
@이동수 기업체와 관청의 잘못된 정책과 유착의 결과가 국민과 소비자의 권리를 심각하게 침해하고있기때문에
올린글인데 무슨 가진자와 못가진자를 갈라친다는것인가여?
그리고 기득 권의 점유물이 아니라 전유물이겠지여...
여긴 꼭 법관들만의 비리가아닌 관청의
피해사실을 고발하는
카페로 알고있습니다
@길수 삼성이 관청 입니까?
@길수 확인되지않은 개인 서비스의 불만족을 제가 확인시켜드리고자
이글을 올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고걕서비스실태를 고발하는것이니 나는 서비스 잘되더라는분은 그냥
패스하시기바랍니다
@이동수 글을 잘읽어보세여
삼성뿐이아니라 관공서도 삼성의 제도를 그대로 답습하여 국민에게 제대로된 민원봉사가
안되고있다고 같이 서술되어있습니다
@길수 기업의 고객 불만족에 대하여 자유게시판에 글을 올릴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불만을 길수님처럼 자주 글을 올리고 댓글을 다는 분이 분별없이 적폐니 뮈니 하며 사회전체의
가진자들과 기업을 싸잡아서 무분별 하게 글을 올리고
@이동수 그글에 마냥 아무 생각없이 동조하는 글들이 요즘 무분별하게 올라와서 댓글을
남겨습니다.
@이동수 먼저 카페 게시물에대하여 의견이달라
비판을하는건좋으나
몇몇분이
이런식으로 모욕적인 언사로 비난하는것은 상대의 인격을 침해하는
무례한 표현으로 삼가하시기바랍니다
개인적인 불만글을 자주올린다?
그럼 여기 개인적인 사건의 피해자들이 올리는글들이 전부인데 전부 그럼 개인적인 불만이니 글올리지말란말씀?
분별없이 적폐니 뭐니
사회전체의 가진자 기업을 싸잡아 무분별하게 글을 올린다?
그럼 내맘에 안들면
그냥 지나가던가
건전하게 비판하세여
떽이 가진자이라서
그런거라면 그런 기본적인 매너부터갖추고 남을
비판하세여
아무생각없이 동조하다니 모두
이런 잘못된 사법 경제
제도의 피해자들로서
공감하기때문에 동조하는것이지
댁처럼 구경이나 하러온사람들이 아니니 더이상 실례하지마시기바랍니다
@길수 기본적인 매너를 갖추라고 하시는데 어떤부분이 결례였는지 모르게습니다.
그리고 댁도 아니고 관청 가입한지 3년정도 됐고 구경하러온 사람도 아닙니다.
@이동수 제가 님에게 한 글의 취지는 개인의 서비스 불만족을 적폐란
말로 싸잡아 호도 하지말라고 주의를 준 정도입니다.
@이동수 이양반 계속 개인적인 일이라네 여기회원들 모두 개인적인 일로 이나라 관청에 억울한 피해를 입어 들어온분들인데
왜 개인적인글을올리냐니? 돈거안녀?
그게 무슨 망발이오. 댁은 그럼 아무런 피해도 입은적이 없고 무사태평하게 살아가는 가진자가
여긴 왜들어온것이오?
@이동수 길수님의 원문을 보고 객관적인
글을 남긴 것이 다 입니다.
@길수 개인적인 서비스 불만족을 관청피해처럼 적폐처럼 글을
올린게 누구신지요?
@이동수 내가보기엔 떽이 더 개인적인불만을 댓글에다가 다는것같으니 더이상
개인적인 불만글은 댓글달지마시오
@이동수 무사태평 나 한데는 어울리지 않는 말입니다.
사건이 있어 이 모임에 가입했고 3년정도 됩니다.
@이동수 이양반 개인적인 서비스불만이아니라고 떽이나 그렇게 생각되면 그냥 지나가시라고
국민과 소비자 모두가 기업체 고객센터나 관청 민원전화가 제때
제때 통화가안된다
적체 지연 불통사태로
피해를 본다 그러니 공익적차원에서
개선책을 마련하라고 올린글이오
이게 개인적인 일로보이나?
@이동수 나한테 어울리지않는다니 그럼 내가 떽 입맛에 맞게 글올리란 말인가?
정신나간 사람같으니...사건이있어 이모임에 가입했다고?
개인적인 일인데 그래 뭐하러 여긴 들어왓수까?
필승
적폐청산 해결 방법은 이 민족들이 하루 속히 남북통일하시기 바랍니다.
전국민들이 암행감찰자요, 감시자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매년 4월 25일은 태극기가 부끄러운 법의 날입니다.
러시아 비밀문서로 밝혀진 명성황후 최후의날
이 시각 현재 조회 661,400 명을 넘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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