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는 집에서 일하고 게임 할 때 Xbox Live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775 % 증가하는 것을보고
"우리는 사용량이 많은 기간을 계획하기위한 사전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COVID-19 전염병 가운데 Xbox Live를 포함한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775 % 증가했습니다.
공식 Microsoft Azure 블로그 (감사, VG24 / 7 ) 에 대한 업데이트에서 Microsoft는“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거나 대피소를 정돈 한 지역에서”즉, 폐쇄 된 국가 및 도시, 즉 회사는 사람들이 집에서 일하고 놀면서 클라우드 비즈니스의 모든 영역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트는 "소셜 디 퍼런 싱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보건 당국에 대한 응답으로 Microsoft 팀, Windows Virtual Desktop 및 Power BI를 포함하여 이러한 시나리오를 지원하는 서비스의 사용량이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거나 대피소를 주문한 지역에서 클라우드 서비스가 775 % 증가했습니다."
Xbox Live의 긴장이 다른 Microsoft 서버에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구체적으로 묻는 Q & A에서 블로그는 "우리는 전세계 게이머를위한 서비스를 최적화하기 위해 성능 및 사용 추세를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사용량이 많은 시간 동안 게임 업데이트와 같은 더 높은 대역폭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출판 파트너와 신중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포함하여 사용량이 많은 기간을 계획하기위한 사전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게임은 전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것들입니다." Xbox 지원 페이지 에서 업데이트 게시물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 "엔터테인먼트, 친구 및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으며, 특히 이와 같은시기에 절실히 필요한 휴식입니다.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Covid-19 전염병의 영향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현재 직원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지만 안심하고 Xbox를 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원 요구. "
결과적으로 회사는 현재 많은 지원을 받고 있기 때문에 "대기 시간이 평소보다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소니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이 PS5 출시에 아직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는 사실을 최근 확인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