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aver.me/5nP00xlg
에어팟 프로의 시리얼 넘버를 조회해 2020년 10월 이전 제조한 제품이며 구매 후 3년이 지나지 않았다면 서비스센터 확인을 통해 양쪽 유닛의 무료 리콜 대상이 된다.
시리얼 넘버의 확인 방법은 총 세 가지가 있다.
가장 먼저 구매 시 받은 패키지 박스에 시리얼 넘버가 기재돼 있다. 박스가 없는 경우 에어팟 본체를 열고 상단 내부 우측을 보면 시리얼 넘버가 보인다.
아이폰으로 확인하는 방법도 있다. 설정의 블루투스 영역으로 들어가 등록된 에어팟 우측에 있는 인포메이션을 누른 뒤, 화면을 하단으로 내려 보면 일련 번호가 나타난다.
무료 리콜 대상 여부를 확인했다면 리콜을 예약하면 된다.
앱스토어에서 애플지원을 설치한 후 오디오 및 사운드를 선택한 다음 수리받을 제품 가져가기를 누른 후 방문할 매장을 선택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에어팟 프로 1 사용자들 중 문제가 있는 경우 업체 확인 후 교환해준다고 함(본체 x, 유닛만)
최근에 에어팟 쓸 때마다 지지직 소리가 너무 커서 찾아보니 기사 있어서 가져옴!
에어팟3은????? 욜라 지지직 거리는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구매처는 필요없어! 그냥 아무 애플 공식스토어가면 돼
우아 확인해봐야지
오 나 얼마전에 받았음 ㅋㅋㅋ그래서 그랬구나
헐 찾아봐야지
그 이후 제조는 안되겠지..? 젠장 ㅠ
구입일 확인이 안된대...ㅋㅋ나 대체 언제 산거지
헐 나 대상자네 당장간다!!
2020년 11월 제조네..쩝
해당안되는 넘버여도 좀 이상하다 싶으면 가서 점검 받아봐! 나 아주 가끔 유닛 연결이 안된다거나 하는 문제 있어서 가봤더니 왼쪽 유닛 이상하다고 무료로 바꿈!
20년 10월 제조네.. 나 지지직 거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