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 거래 (급매물,직거래)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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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세권 1km내 토지
요즘 토지투자 하실 때 가장 많이 알아
보시는 곳들을 뽑으라면 당진,평택,화성,시흥
정도가 될겁니다.
오늘은 이곳들 중 시흥시의 역세권 토지가
왜 가장 투자가치가 높은지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오로지 역세권 개발가능성만 보겠습니다.
역세권개발이야 말로 가장 확실한 개발가능성을
두고 있는 호재니까요
당진,평택,화성 역세권토지 중 최근 밀고
있는 노선은 서해안복선전철(2019년 개통예정) 입니다.
당진 합덕역과 평택 안중역 화성 향남역,
화성시청역,송산역이 이곳에 포함되죠
이 노선은 시흥의 소사원시선과 연결되어
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서해안복선전철을
타고 소사원시선,4호선, 차후 신안산선까지
연결이 되 서울까지 진입이 가능하게 되죠.
보시는 바와 같이 이곳들 땅은 시흥에 비해
서울과의 진입시간과 거리가 멉니다.
이는 향후 토지의 가치를 평가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게 되어 집니다.
개발이 이루어진 분당,안양,광명,일산 모두
서울과의 거리가 짧기 때문에 거의 서울과
맘먹는 시세를 유지하고 있는거죠.
시흥시청에서 서울시청까지는 불과 26km의
거리밖에는 되지 않으며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30분대에 서울에 진입이 가능합니다.
당진,평택,화성에 들어서는 서해안복선전철
신규역들은 1개 많게는 3개의 역이 있습니다.
시흥의 경우3개의 역이 아니라 3개의 노선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당장 내년 초 소사원시선이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신안산선(2023년),
월곶판교선(2024년)이 개통을 기다리고 있죠.
이중 시흥시청역은 3개의 노선이 한곳에
모이는 트리플역세권을 이루어 지게되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곳입니다.
시흥은 이곳 시흥시청역을 중심으로 소사원시선
신현역, 신안산선 매화역, 월곶판교선 장곡역
까지 개발을 이어 나갈 것으로 보이면서
이곳으로 현재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또하나 큰 강점을 보이고 있는것은 가격적인
매리트 입니다. 당진,화성,평택은 많은 홍보와
기존 개발이 이루어지면서 많은 거품이 낀 상황
이지만 시흥은 아직 개발시기 이기때문에
거품이 많이 끼지 않아 투자가치 대비
가격이 매력적이죠.
이는 제 주관적인 생각이라 생각 하실 수
있으나 직접 이곳들을 한번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싼 땅들은 많습니다. 누가 더 싼 땅을
가지고 있느냐가 아니라 토지의 입지와 개발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비교해 보셔야 합니다.
물론 물건지는 반드시 직접 눈으로 확인하셔야 겠죠.
비교해 보시면 말씀드린 내용들이 이해되실 겁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시흥시 부동산투자 및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