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암역 일 평균 3만명 육박한데
2월말 청라국제도시역 개통하면 얼마나 줄까요 ??
문제는 청라국제도시와 청라역을 이어주는 예정된 연계버스가
단 두개 뿐이라는것, 배차가 검암행에 비해 2배 라는 것이 큰 문제입니다.
첫댓글 연계버스도 중요하겠지만 환승할 수 있는 주차장이 어느 정도고 주차장 이용 요금이 얼마냐도 중요하겠지요.
1호선 병점역과 세마역이 생각나네요...세마역은 병점역에 비해 배차간격 2배.............그 사이에 사는 저는 대부분 병점역으로 향합니다~
그 터지는 경부선에 서동탄발....까지
그나저나 공항철도의 평균속도가 줄어드는게 좀 찝찝하네요. 소요시간 측면에서 보완이 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마 버스도 더 연계되지 않을까요?인천 904 , 904-1번 및 다른 것도 간다는 이야기가 있던데요 ㄷㄷ
한 5천~1만명 정도 줄어들지않을까요? 공항철도... 평균속도가 줄어들고 대피선은 검암역 단 한곳뿐인데 KTX도 들어가고.. EMU도입하는게 시급해 보입니다;;
첫댓글 연계버스도 중요하겠지만 환승할 수 있는 주차장이 어느 정도고 주차장 이용 요금이 얼마냐도 중요하겠지요.
1호선 병점역과 세마역이 생각나네요...
세마역은 병점역에 비해 배차간격 2배.............
그 사이에 사는 저는 대부분 병점역으로 향합니다~
그 터지는 경부선에 서동탄발....까지
그나저나 공항철도의 평균속도가 줄어드는게 좀 찝찝하네요. 소요시간 측면에서 보완이 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마 버스도 더 연계되지 않을까요?
인천 904 , 904-1번 및 다른 것도 간다는 이야기가 있던데요 ㄷㄷ
한 5천~1만명 정도 줄어들지않을까요?
공항철도... 평균속도가 줄어들고 대피선은 검암역 단 한곳뿐인데 KTX도 들어가고.. EMU도입하는게 시급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