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정휴스파에서 사먹은 약산수는 물맛이 상쾌하고 산소를 마시듯 가볍게 넘어가던데
집에 와서 옥션에서 인터넷주문하여 사먹었는데 완전 다른 맛이더군요.
제조일자는 완전 최근인데 왜 그럴까요?
목넘김이 무겁고 별 특징이 없길래 냉장고에서 차게 해서 마셨는데 좀 낫더군요.
그래도 석정휴스파에서 처음 마셨을 때의 상쾌함은 덜합니다. 목넘김이 전혀 가볍지가 않아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약끊사에서 주문하는 약산수도 그럴까요? 혹시 옥션에서 판매하는 분(태산종합유통)이신지요?
저만 그런게 아니라 인터넷 검색해보니 같은 경험을 하신분들이 좀 계시던데요.
옥션에서 판매하는 약산수 사드신 분들 혹시 계시면 경험 공유했으면 합니다.
첫댓글 저는 직접 약산수 본사에서 구입해 마셔서 모르겠네요.
약산수병을 이용하여 다른물을 넣어 파는거 조심하라는 내용이 있든데요.
그래서 병위 딱지붙은걸 꼭 확인하라 경고합니다.
본사 구매는 어떻게 하는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교 해봐야겠습니다.
병뚜껑에 비닐캡도 씌여져 있고 석정휴스파에서 사먹은 약산수와 외형상 똑같습니다.
전 8월5일부터 9일까지 석정휴스파에서 휴가를 보내고 와서 그곳에서 마셨던 물맛을 아직도 생생히 기억합니다.
그물병을 햇빛에 두었다면 맛이 변할수도 있겠습니다.
여기 연락처입니다.
*****주문하신 약산수 배송에 문제가 있거나 세금계산서발급
카드결제는 본사 서은진과장님께 직접 연락주세요.
회사연락처. 033-435-8833
서은진 과장님 핸드폰 010 -8601-9966
박기환 사장님의 구좌로 송금
농협 - 박기환 : 301-0172-8868-81
박스포장되어 택배로 왔습니다.정품 박스와 동일하구요.햇볕에 노출되진 않았을겁니다.
연락처 감사합니다^^
저도 궁금해지네요...약끊사에서 한번, 옥션에서 한번 주문해마셨는데 진실의눈님이 휴스파에서 드셨을때 느끼셨던 것ㅈ같은 느낌은 못받았고 맛있는 좋은물맛 정도의 느낌이었어요.
쥐마켓 태산종합유통 거 구매하는데.... 여러 개 있나봐요? 뭐지... 1.8리터 로 10박스 정도 구매한 것 같은데..흐미
약산수의 제조과정이 궁금해집니다. 석정휴스파에는 홍보를 위해 진짜 게르마늄 약수를 보내고 인터넷판매처에는 다른물을 섞는게 아닌지 의심됩니다. 아니면 오래된 물을 제조일자만 바꿔서 판매하는 건지. 약산수 본사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밖에서 장난치는경우는 있어도 약산수본사에서는 그런조작할일은 없지요.
박기환 사장님 인격으로 보아 절대 그럴분이 아닙니다.
본사에 전화하셔서 물어보시면 정확한 정보를 얻을수있을겁니다.
@kimi 약산수는 다른 생수와 다르게 뚜껑에 비닐캡을 씌우고 햇볕에 노출되지 않게 종이박스로 포장되어 출고 되지 않습니까? 외부에서 장난 칠 수 없는 구조인데요. 의심되시면 직접 석정휴스파의 약산수와 옥션 태산종합유통의 약산수를 구입해서 드셔보시고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령 외부에서 장난친거라 한들 약산수의 신뢰에 금이가는 일로서
철저히 진실을 밝혀야 합니다.
참고로 제가 구입한 약산수의 제조일자는 2015년 8월3일입니다.
@kimi 약끊사의 글에 보면 약산수를 대량 생산하지 않는 이유가 아픈 사람들에게 약산수가 판매되어야 한다는 창업주의 뜻에 따른거라던데 옥션 판매는 그 내용에 반하는 사실입니다. 대부분 일본으로 수출된다는 것도 아픈사람을 위한 건 아닌것 같고요. 과장광고같은 글은 더욱 신뢰하기 어렵게 합니다. 약산수가 옥션에 대량 판매 할 정도로 취수량이 많습니까? 하루 취수량이 얼만지 알고 싶습니다.
@진실의눈 본사에 전화해 보시면 알게 되실거에요.
아참..그리고 제조과정은 약산수호천사 카페에도 올려져 있드라구요.
물론 본사 전화해 보시면 알려드리겠지요.......
@kimi 제가 석정휴스파에서 사먹은 약산수는 산소같이 상쾌하고 목넘김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기가 막힌 물맛. 생전 처음 맛보는 깨끗한 물이었습니다. 그런데 약산수호카페에서 어느 회원님이 올리신 글을 보니 다른 물보다 무겁다 하시네요. 저도 옥션에서 주문한 약산수를 개봉하여 처음 마셨을 때 그랬습니다.목넘김이 엄청 무겁더군요. 냉장시켜 다시 마셔봐도 같이 냉장보관 중인 백산수보다도 못한 물맛이었습니다. 이건 분명 뭔가 다른 겁니다.
@kimi 석정휴스파의 게르마늄 온천물이 다른 온천하고 다른 점은 목욕시 물이 미끌거리지 않고 뽀득뽀득 하다는 것과
온천탕에 들어갔다 나오면 몸이 생기가 돌고 상쾌하고 가벼워 진다는 점입니다. 얼굴이나 몸에 로션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전혀 피부가 땡기지 않고요.피부가 환해집니다. 맑고 투명해지죠.산소공급이 잘되면 피부가 하얗게 환해집니다. 약산수호카페의 어느 회원님 말씀에 락스냄새가 난다 하셨는데 전 전혀 락스냄새를 못느꼈습니다. 불소냄새를 잘못 알고 그렇게 말씀하셨을 수도 있겠죠. 거의 아무 냄새도 나지 않았습니다. 온천욕 후 몸의 염증 반응도 가라 않고 신기해서 석정휴스파에 오래 머물다 왔습니다.
@진실의눈 음.. 목넘김이 무겁다니 정말 이상하네요
본사에서 직접 발송한
물을 마시고 있는데 목넘김이 다른
물보다 훨씬 부드러워요 냉장했을때보다
상온에 물을 마시면 확실히 부드러움을
느끼겠더라구요
전에 용선유미님글에서 보니 대리점
체계가 오래보관하던 물을 보낸다던가
하는등의 문제점이 있어 대리점체계를
개편한다 하신글 기억이 나네요
지금 느끼신 이상한 물맛은
반드시 본사에 얘기를 해보세요
@진실의눈 석정휴스파 게르마늄온천에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게르마늄물이 좋은건 사실이니 온몸을 목욕한다면 생각만 해도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입니다.
진실의 눈님의 말씀 모두 믿쑴니당......ㅎㅎㅎㅎ
캐모마일님 말씀대로 본사에 전화해 보시면 답이 나올거 같습니다...^^
역시 울 키미님.....
센스쟁이에... 자상하고 진지한 댓글을 열심히 해주셔서 좋읍니다.
많이 배웁니다
오잉?......까미당님 언제 오셨어유?.....요즘 못뵌거 같아 휴가 가셨나 했습니다........하하하하
요즘 뭐좀 하느랴 잘못들어와도 항상 키미님과 여러회원들!!
생각하며 즐겁게 지내고 있어요...
좋은 댓글들??!!
감사히 보고 있구요..
오늘도!!
해피 하소세~~♡♡*
본사구매는 포인트도 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