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환희가 자신의 소속사 준비생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환희는 지난 26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첫 무대 올라가기 전 내 동생과. 기대들 하시라.
죽을 것만 같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에 두 사람은 다정한 포즈로 미소를 머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멋진 무대 기대한다", "빨리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환희는 신곡 '죽을 것만 같아'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오늘(27일) 공개했다.
그래도 누군지 알려주고 정정해준 정확한 기사!
(덧붙이면 앨범 수록곡 사랑해 사랑해 (feat.세용) 이구요, 데뷔할 아이돌 멤버ㅎ)
결국 뮤비 출연 사촌동생과 은혜로운 사진을 공개하였으니
님들 감사합니다~~가 되었던^^ㅋ
'사촌지간' 환희-이장우, "사진 처음이라 어색해"
가수 환희와 배우 이장우가 '사촌 인증샷'을 공개했다.소속사 관계자는 "환희와 이장우가 어릴적부터 같이 찍은 사진이 없었는데 연예계 데뷔후 처음으로 같이 찍은 사진"이라며 "
둘이 가장 친한 사촌동생이지만 사진 찍는건 처음이라 둘이 어색하게 찍은 것이라고 한다"라고 전했다.
환희 이장우 훈훈 투샷 ‘우월한 유전자’
가수 겸 배우 환희(29, 황윤석)와 사촌동생 이장우(24)의 훈훈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27일 환희의 신곡 ‘죽을 것 같아’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환희와 이장우는 서로 닮은 외모로 미소를 짓고 있다.
환희 이장우, 사촌지간 인증샷 ‘닮은꼴 우월 유전자들’
환희 이장우 사촌지간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환희 이장우 사진은 7월 27일 환희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것으로 가수 환희와 배우 이장우는 연예계 데뷔 후 처음으로 같이 사진을 찍었다.
사진 속 환희 이장우는 소파에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환희 이장우는 특히 동화 속 왕자님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외모와
또렷한 이목구비 등이 닮아 있어 눈길을 끈다.
환희-이장우, 사촌지간 인증샷 공개..‘닮은 동화 속 왕자님들’
사진 속 환희와 이장우는 동화 속 왕자님을 연상시키는 훈훈한 외모와 부드러운 이미지,
또렷한 이목구비 등이 닮아 있어 눈길을 끌었다.
환희, 사촌동생 이장우와 처음 찍은 기념사진 공개
환희의 소속사인 에이치엔터컴 관계자는 “환희와 이장우가 어릴 적부터 함께 촬영한 사진이 없었는데 이번에 처음을 찍었다”면서 “
환희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전에 찍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서로 연예인이 돼서 이렇게 일을 같이 하게 된 것이 너무나
기뻐서 함께 기념으로 촬영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환희-이장우 "우리 사촌 맞다니까" 인증샷 공개
가수 환희와 배우 이장우가 나란히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사촌지간`임을 재확인 하고 나서 눈길을 끈다.
이장우는 최근 데뷔 12년, 솔로활동 이후 첫 정규 앨범을 발표를 앞두고 있는 가수 환희의 신곡 `죽을 것만 같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이장우가 환희의 `죽을 것만 같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은 두 사람이 사실 한 가족이기 때문.
환희-이장우, 사촌지간 인증샷 "우리 닮았나요?"
공개된 사진에서 환희와 이장우는 소파에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오랜만에 함께한 자리라 어색한지 많이
다정해 보이지는 않는다. 하지만 사촌지간이라 그런지 두 사람의 얼굴 생김이 몹시 닮아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같이 있는 모습 보니 많이 닮았다", "친 형제라 해도 믿겠다", "좀더 다정하게 포즈 좀 취하지. 안 친해 보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환희-이장우, 사촌 인증 우월한 외모+강렬한 포스 '똑같애'
특히 환희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같이 이장우 역시 큼직한 이목구비를 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부드러운 듯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는 두 사람의 닮은 모습이 형제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둘다 너무 잘생겼다”, “우월한 유전자~”, “가상 부부에 환희가 형으로 출연해도 재밌겠다”,
“볼수록 닮은 거 같애”, “이번 환희 앨범 대박!”, “보고만 있어도 훈훈하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