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최대 사이버대학인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과 특임교수 홍제영 목사입니다. 카페 회원들에게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있어 글을 올립니다.
현대 시대는 갈수록 노령화되고 있기에 사회복지를 공부하고 미리 자격증을 획득하는게 미래 목회 준비에 유익하며, 상처, 우울증, 아픔등이 많기에 상담심리를 공부함으로 필요한 자격증을 획득하고 교회와 상담심리센터를 병행하는 것이 목회에 유리합니다.
대한민국 최초(2001년), 최고(1년 10만명)의 사이버대학인 한국 열린사이버대학교( www.ocu.ac.kr/) 에서 사회복지, 상담심리, 통합치유, 아동보육, 컴퓨터정보, 뷰티 건강, 실용 영어, 등을 전공하여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관련 국가 자격증을 아래와 같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모든 학과 신청 가능합니다.
취득 가능 자격증: 사회복지사, 산림치유사, 보육교사, 직업상담사, 청소년지도사, 청소년 상담사, 임상심리사 등..
한국 열린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과 홍제영 특임교수 추천이면 입학금 면제와 장학금 30% 혜택이 주어지며, 연 소득 7,000만원(부부합산)이하면 국가 장학금 신청으로 100% 무료로 공부할 수 있는 길이 열릴 수 있습니다..
장애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50% 장학금+ 테블릿pc까지 제공됩니다.
교회에서 활용가능한 방안은
1. 본인이나 사모님이 사회복지학 3학년 편입후 재가요양, 요양센터, 복지관등을 목회와 병행하는 방법
2. 본인이나 사모님, 성도들중 상담 심리학을 편입하여 졸업한 후 상담심리사, 청소년 상담사, 청소년 지도사, 산림치유사, 임상심리사등의 자격증을 획득하고 상담센터를 목회와 병행 혹은 창업하는 방법
3. 교회 간사나 청년들에게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를 공부하게 한 후 홈페이지 작성이나 sns활용 자격증 취득하게 하여 교회 홈피관리 및 홍보에 활용, 또 개인의 취업에 유리한 자격증 획득하게 하는 방법
4. 청년들중 뷰티에 관심이 많은 청년(성도)들에게 자격증 획득하게 하여 취업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
5. 기타 다양한 학과의 다양한 자격증 획득을 통해 본인과 사모님 자녀들, 청년, 성도들의 취업 및 은퇴 이후의 삶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본인 혹은 주변에 사회복지나 상담, 컴퓨터 등을 공부하고 자격증을 획득하고 싶었는데 시간이나 비용 때문에 고민하셨던 분들을 연결해주시면 무료로 공부할 수 있는 길을 열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자로 희망학과, 성함 연락주시고 문의사항 알려주시면 상세하게 답변하고 입학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선착순 30명만 가능합니다. 늦기전에 신청하세요.
홍제영 교수 (010-6604-7247)
첫댓글 편입하려고 하는데 지금도 가능 한가요?
답변이 늦었네요. 문자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0-6604-7247 홍제영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