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제가 알고 있는 제일 저렴한 방법이 뉴탈레도니아를 거쳐서 바누아투에 들어 오는 것입니다.
바누아투에 살고 계시는 교민들고 그 방법을 택하고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www.smarter.co.kr 이 사이트에 가 보시면 저렴한 항공권을 판매하는 곳이 여러곳 나옵니다.
그곳을 찾아 다니며 시드니나 오클랜드 오는 가장 저렴한 항공편을 찾아 보세요.
어쩜 일본을 경유하거나, 대만을 경유하거나, 홍콩을 경유하여 시드니나 오클랜드로 올 수도 있겠습니다.
그 경유지에서 바누아투 항공을 이용하여 입국하시면 됩니다.
바누아투 항공은 인터넷 예매도 됩니다. 그런데 좀 비쌉니다. http://www.airvanuatu.com 이곳에서 가격과 스케쥴 알아보시고요, 버진블루라고 하는 항공사가 있는데, 이건 6개월 전에 예약하면 바누아투에 들어오는 것을 반 가격으로도 올 수 있습니다. 에어바누아투가 한국돈으로 시드니나 오클랜드에서 바누아투로 들어 오는 금액이 60만원에서 70만원인데 버진블루에서 기막히게 예약 잘 하면 약 30만원에도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버진블루는 시드니와 오클랜드에서만 바누아투로 들어오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http://www.virginblue.com.au/ 이 사이트가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알고 있는 전부입니다.
열심히 찾아보시고요, 제일 저렴한 항공편을 찾으시면 카페에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