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설립 60주년을 맞아 국내외에서 ‘전 세계 희망챌린지’를 펼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전남 목포시에 성전을 새로 설립했다. --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기반한 진정성 있는 봉사는 국내를 넘어 세계 각국에서도 한결같다. 교회가 있는 175개국 7500여 지역에서 370만 신자가 긴급구호, 환경보호, 교육지원, 문화소통 등 다방면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며 2만8000회에 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왔다. 그 공로로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상과 미국 3대 정부 대통령상, 브라질 입법공로훈장, 페루 국회의장상 등 4600여 건의 상을 받았다.
하나님의 교회를 찾는 발걸음이 줄을 이으며 전국에서 새 성전 건립이 한창이다. 국내에만 올해 상반기 충남 아산시와 예산군, 충북 청주시, 부산 강서구, 강원 원주시 등 5곳에 새 성전이 세워졌으며, 충남 계룡시에서도 새 성전 완공이 예정되어 있어 이 같은 추세는 계속될 전망이다. 연초 경상권 4곳에서 개최한 헌당기념예배를 시작으로 전국 30여 지역에서 헌당식이 예정되어 있다.
하나님의 교회의 지속적인 성장세는 해외에서도 뚜렷하다. 지난해에는 페루, 멕시코, 브라질 등 지구 반대편 중남미 5개 교회에서, 올해 5월 말에는 남반구의 호주 시드니와 애들레이드 2곳에서 헌당식이 열렸다. 교회가 세워지는 지구촌 곳곳마다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안식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사랑을 나누고 진리를 전하다보니 언론에서도 날마다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취재가 뜨겁습니다.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는 발걸음들이 전 세계에서 하늘예루살렘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경제가 어려워질수록 더욱 악화되는 침체속에서도 늘 밝고 환한 미소로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 아버지 닮고 어머니 닮은 모습으로 변화되기 위한 하늘 자녀들의 마음이 하나가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진리가 있는 교회이며, 하나님이 좌정해 계신 시온을 통해 천국에 입성할 수 있는 하늘 자녀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희망의 빛을 따라 천국으로 함께 동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전국과 전세계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내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니! 놀랍기만 해요!
참 하나님께서 계신 진리의 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사회에 선한 영향력과 행복을 선물합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고 나아오는 하늘 가족이 정말 많네요. 지구촌 어느 곳에서든 하나님의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나님의 교회 멋있고 자랑스럽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날로날로 성장하는 이유는 오직 성경대로 행하기 때문입니다.
전세계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는 희망챌린지 ~~ ^^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루고 있네요 ^^
하나님의 사랑으로 반짝 반짝 빛나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엘로힘 하나님의 선한 가르침을 지역과 사회에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는 우리 모두의 따듯한 이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성도가 지구의 미래를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합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선한 가르침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