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한 후 핀란드의 수도인 헬싱키 시내를 관광합니다.
- 핀란드의 국민음악가 시벨리우스를 기념한 시벨리우스 공원 , - 각종 국가의 종교행사가 열리는 원로원 광장 - 암벽을 폭파하여 만든 암석교회 (템펠리 아우키온 교회) - 우스펜스키 사원 - 마켓 광장 등 시내 관광 후 현지식으로 점심식사를 합니다.
유람선을 탑승하여 여섯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 유네스코 지정 19세기 요새 유적인 수오멘린나 섬을 관광 후 호화 유람선 '실야라인' 탑승을 위해 항구로 이동합니다. 수속을 마치고 탑승한 후에는 선내의 각종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즐기시면 됩니다.(저녁 식사는 부페식으로 제공됩니다.)
▶실야라인(Silja Line) ☞스칸디나비아 지역을 운항하는 대표적인 크루즈 라인입니다. 헬싱키-스톡홀름 구간은 실야 세레나데와 실야 심포니, 두 쌍둥이 배가 운항을 하며 최대 승객 2800 여명, 58,000 여톤 급의 대형 유람선입니다. 선내에는 레스토랑을 비롯한 각종 바와 면세점, 카지노, 가라오케, 디스코텍, 사우나, 미용실 등 각종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사용료 별도)
☞실야라인 선승할때 큰 가방은 화물칸에 들어가므로 간단한 세면도구 및 잠옷등 OVER NIGHT BAG 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
▶스웨덴과 핀란드사이에는 시차가 1시간 있습니다. 핀란드가 1시간 빠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