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고통은 마취 풀리고 이틀정도? 그렇게 심한 고통은 아닌데 왼쪽부위를 많이 쑤셨는지 멍이 많이 들었어요. 그 부분이 움직일 때 많이 아팠네요.
그리고 지방을 흡입한 부위 변형을 방지 하기 위해 압박복을 4주 정도 입게 됩니다. 오히려 입었을 때가 수술 부위를 압박해주어서 그런지 수술 부위가 덜 아팠아요.
멍은 2주쯤이면 사라지는데 그 이후에는 유선조직을 잘라낸 부위만 좀 아프고 일상생활엔 전혀 지장 없었습니다.(다음 날부터 운전도 가능해요)
수술 후 지방흡입부위랑 피부가 융착이 되어 딱딱해 지는?(찰흙 같이) 부위가 유두 주변에 생기는데 마사지 잘해주시고 하니 지금은 사라졌네요.
셔츠 입을 때도 가슴쪽이 두드러지지 않고 대만족입니다. 이걸 왜 지금 했나 싶을 정도로요.(유두는 튀어나옵니다.. 그거싫으신분은 유두축소 까지 받으시면 됩니당) 하나 있는 단점은.. 아무래도 유선조직을 뜯어내는 수술이다보니 유두의 감각이… 아직 돌아오지 않았아요ㅠㅠ 예전엔 중요한 부위였는데.. 일년 정도면 전성기때까진 아니더라도 7~80% 돌아온다고 하네요.
저는 정보 얻기가 어려워 평소엔 안가는 디씨갤러리나 네이버 카페를 벤치마크 해서 어느정도 지식 습득 후, 남성병원 방문을 정했습니다.
고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 병원가셔서 상담이라도 한번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 처음 판정하는 초음파 검사가 좀 비쌉니다 ㅠ 20넘었던걸로..
첫댓글 제가 한 2년 된거 같은데, 감각이 약간은 돌아옵니다. 케바케겠지만...
아.... 정말 입니까 ㅠㅠ 저한테 꽤 소중한 부위였던지라 ㅠㅠ
여유증 수술하니.. 한참 동계준비로 바쁠시기에 여유증 수술로 도망간 타 포대 수송 후임이 생각나네요
군대에서도 수술이 가능하군요 그때할걸 ㅠㅠ
고생하셨습니다 ㅠㅜ. 저는 예전에 여유증 검사로 한번 병원 갔었던 기억이나네요. 다행히 이상 없었는데, 엑스레이 촬영이 굉장히 아팠던 기억이....
오 저는 따로 엑스레이는 찍진 않았었어요. 바로 눞히더니 초음파로..
고생하셨습니다..ㅠㅠ
글만 봐도 아픕니다..
어이쿠 상상이 안되긴 한데.. 고생 하셨네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