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Mirror / 사이먼 멀록] 독점 : 빅토르 요케레스, 맨유 이적 열망 ··· 1월 이적은 X|작성자 carras16
Simon Mullock, Mirror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번 달 빅토르 요케레스를 영입하지 않을 것이다. 후벵 아모림이 스포르팅 리스본을 떠날 때 한 약속 때문이다.
아모림(39세)은 지난 11월 올드 트래포드로의 원만한 이적을 위해 1월 이적시장에서 스포르팅 선수 영입을 시도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을 했다.
스포르팅은 시즌 중반에 아모림이 떠나는 것을 원치 않는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당시 유나이티드는 그의 £9.2m 규모의 방출 조항을 발동할 준비가 되었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바이아웃이 지불됨에 따라 아모림은 스포르팅을 떠날 수 있었지만, 스포르팅 고위층에 그 어떠한 스포르팅 선수도 겨울에 영입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했다.
유나이티드 합류 전 마지막 기자회견장에서, 아모림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
"1월에 그 어떤 스포르팅 선수도 영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러나 여름에는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요케레스는 아모림의 위시리스트의 상단에 위치해 있다. 스포르팅의 어린 수비수 곤살루 이나시우도 마찬가지.
2023년 코벤트리를 떠나 스포르팅으로 이적한 요케레스(26세)에게는 £80m 규모의 방출 조항이 있다. 그는 자신의 전 감독이 있는 올드 트래포드로의 이적을 원한다.
유나이티드는 겨울 이적시장 보강을 노리고 있지만, 어떠한 영입이든 임대 계약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유벤투스는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슈아 지르크지의 임대 영입을 원한다. 마커스 래시포드는 새 도전을 원한다고 밝혔다.
그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아모림은 이적시장 예산이 많지 않을 것이며, 방출 작업이 있어야 영입이 허가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문 출처 : Mirror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carras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