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크 운영진입니다.
행크에듀 사이트
일부 접속 장애 관련 안내드립니다.
현재 행크에듀 사이트 접속 실패 기록이 누적되신 회원분들의
IP 접속이 안되시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현재 추가 누적되지 않도록 조치 완료했으며
다만, 해당 증상이 발생하신 회원님들의 PC에서 IP 재설정 필요합니다.
▼ IP 재설정 방법(windows 기준) ▼
1. PC 좌측 하단의 시작버튼 또는 작업표시줄 검색창 클릭
2. 시작메뉴가 띄워진 상태에서 cmd 입력
3. 명령프롬프트 또는 cmd 프로그램 우측 클릭-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4. 명령어 입력 후 엔터(IP 할당 삭제) : ipconfig /release
※ ipconfig 한칸 띄고 /relase입니다. ※
5. 명령어 입력 후 엔터(IP 재할당) : ipconfig /renew
※ ipconfig 한칸 띄고 /renew입니다. ※
만약 위 조치후에도 안되신다면 다음 단계에 따라서 초기화 가능합니다.
6. PC 끄기
7. 모뎀 또는 공유기 전원 껐다 켜기
8. PC 재부팅
▼ IP 재설정 방법(MAC 기준) ▼
1. 메뉴 사과아이콘 클릭 후 - 시스템 환경설정
2. 네트워크 - wi-fi
3. TCP/IP탭 - [DHCP 임대 갱신] 클릭 후 [확인]
4. PC 끄기
5. 모뎀 또는 공유기 전원 껐다 켜기
6. PC 재부팅
▼ 추가 조치 안내 ▼
PC 사용이 어려우시거나 추가 조치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메일로
성함, 연락처, 행크에듀 아이디 / 장애 사진 캡처 / IP 주소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증상 확인을 위한 정보로
번거로우시더라도 기재 부탁드립니다.
1. 메일주소
audi5786@hanmail.net
2. 발송내용
① 성함, 연락처, 행크에듀 아이디
② 장애 사진 캡처
③ IP 주소
▼ 장애 증상 ▼
네트워크 에러, 페이지 표시할 수 없음 등 캡처
▼ IP 주소 확인방법 ▼
아래 주소 클릭 후 IP 주소 복사 또는 캡처
※ 증상이 발생하는 PC 또는 모바일에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
https://ifconfig.me
현재 접속 지연으로 인해 강의를 못 들으신 분들도
성함, 연락처, 행크에듀 아이디 / 장애 사진 캡처 / IP 주소를 보내주시면
순차적으로 1주일 기간 연장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수강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월요일에 행크에듀에 전화로 문의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풀세팅 네, 그래야겠네요...ㅠㅠ
주말을 이용해 스케쥴을 잡았는데, 많이 아쉽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아직 제 수강일정에 추가 1주일이 반영되진 않은 것 같아요. 다음주에 될까요?
공지 확인 했습니다.
다시 해봐야 할듯요..ㅠㅠ
감삼다
확인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좀전에 재테크 기초반에 수강신청 했는데 일시정지 라고 되어 있어요 강의는 어디서 듣는지요? 스마트 폰 으로는 강의 들을수 없나요?
아무것도 모르겠어요ㅠ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