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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 초 | 변 경 | ||||
주요경유지 | 행정구역상 위치 | 비 고 | 주요경유지 | 행정구역상 위치 | 비 고 |
시점(오송역) | 충북 청원군 강외면 일원 | 신 설 | 시점(오송역) | 충북 청원군 강외면 일원 | 신 설 |
공 주 역 | 충남 공주시 이인면 일원 | 신 설 | 공 주 역 | 충남 공주시 이인면 일원 | 신 설 |
익 산 역 | 전북 익산시 창안동 일원 | 개 량 | 익 산 역 | 전북 익산시 창안동 일원 | 개 량 |
정 읍 역 | 전북 정읍시 연지동 일원 | 개 량 | 정 읍 역 | 전북 정읍시 연지동 일원 | 신 설 |
광주송정역 | 광주 광산구 송정동 일원 | 개 량 | 광주송정역 | 광주 광산구 송정동 일원 | 개 량 |
- | - | - | 나 주 역 | 전남 나주시 나주역길 76 일원 | 기존역활 용 |
종점[목포 (임성)역] | 전남 목포시 옥암동 일원 | 개 량 | 종점[목포역] | 전남 목포시 옥암동 일원 | 기존역활 용 |
광주차량기지 | 광주 광산구 산정동․장수동 일원 | 신 설 | 광주차량기지 | 광주 광산구 산정동․장수동 일원 | 신 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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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정읍이 개량에서 신설로 바뀌고 나주,목포는 기존역활용으로 됫네요. 기존역활용이면 플랫폼까지 그대로 한다는건지 아니면 역사 내부만 쓰고 플랫폼은 따로 세우는지 혼동되네요
적어도 나주역의 경우 당분간은 플랫폼까지 그대로 활용할 것 같네요.
@프리s 그렇다면 건넘선 2회가 추가되는군요 ㅅ오ㅅ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예산배정을 보면 무항공항 경유노선에 대한 예산배정이 아니라 광주송정-목포구간 노선에 대한 예산배정입니다.
물론 정치권 입김에 따라 다시 무안공항 경유로 바뀔수도 있겠지만 말이죠.
@프리s 그놈의 입김...ㅠㅠ
@프리s 이번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이 압승하지 않는 이상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근데 지금 민주당 상태로 봐선......
@HANDSOME 지자체장이 또 꼬장피우면... 물론 주승룡처럼 반대하는 후보도 있지만.....
@HANDSOME 그럴 것 같지만 실제 선거에 들어가면 다른 당을 찍기는 쉽지 않습니다. 지방에 살아보면 왜 그런지 알 수 있을 겁니다.
@일인승무(One Man) 제가 살았던 곳들은 거의다 새누리당 몰표 지역이었는데요...(홍천군, 동작구, 송파구)
오호라.
위자료는 2012년 8월기준 관보라서 믿을수가 없네요 ----지금이 2014년 하고도 2월인데
지난 연말 광주송정 ---무안공항 --목포로 바뀐다고 해서 우리카페에서 한바탕 난리를 쳤는데
가장최근의 최신자료를 놓고 이야기 하는게 현실에 맞읍니다 ----위자료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현재로선 이후 변경된 자료가 없는것 갑습니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402052131515&code=950312
국토부 공식 해명이 나왔는데 올 3월 여러개 노선중 타당성검토를 마친 후 노선을 결정한다고 합니다.
즉 현재로선 노선이 결정된게 없다가 맞는거네요.
나주도 큰 도시인데 지나치면 좀 아깝죠
큰 도시는 아니지만 지나는 길이고 종점과 가깝고 혁신도시가 있으니...
솔직히 무안공항 경유 하느니 나주역 경유하는게 훨씬 났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국토부 입장이 나왔는데 올해 노선이 최종 결정된다고 합니다.
나주가 옛날에 잘나가서 아직도 시 이름을 달고 있기는 하지만 절대 큰 도시는 아니죠.
시 전체 인구도 10만에도 못 미칩니다. 위키백과만 찾아봐도 중심부 동 지역 인구는 3만명대인데 이 정도면 주변 군들 읍내보다 약간 더 큰 정도입니다.
제가 그쪽 거주자는 아니지만 보니까 나주역에 서려면 선로가 좀 돌아가야 하던데...
무안공항 경유는 정말 터무니없는 주장이고요.
나주역을 경유한다는 말은 기존선 활용한다는 말입니다. 적어도 일부구간(공정-나주구간)은요. 그리고 혁신도시가 곧 완공된다는 점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