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DER
최근 들어 마우스 시장은 G903과 같이 구조가 복잡한 제품들의 출시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복잡한 구조를 지닌 제품은 그 복잡성만큼 제품의 수리에도 많은 시간과 열정이 소요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 수리를 하는 카페 운영자가 지나치게 퀄리티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어(;;) 수리 접수량과 수리 진행률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작업 일정을 조절하여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수리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예비 마우스를 준비해놓으시고 느긋하게 기다릴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있는 분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L^
• 아래 양식에 맞춰 수리 접수해주세요. |
• 무선 마우스를 수리 의뢰하실 경우는 무선 리시버도 함께 보내주세요. |
• 수리 관련 배송/송금 정보는 공지사항 [중요] 수리 관련 배송/송금 정보를 참조해주세요. |
• 수리할 제품을 발송한 후 3일 이내에 수리 관련 문자를 받지 못했다면 전화나 문자 남겨주세요. |
• MVNO(알뜰폰)이나 특정 스마트폰의 경우 80자 이상의 문자(LMS)를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주문자 정보
•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문제로 이름(상호) / 연락처 / 주소는 수리 접수글을 남긴 후 댓글에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
- 접수글을 작성할 때 [등록설정] 부분은 수정하지 말아주세요. |
- 연락처는 메세지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 번호로, 주소는 제품을 돌려받을 명확한 도로명 주소를 남겨주세요. |
- 댓글을 비밀글로 설정하는 방식은 댓글을 작성한 후버튼 옆←이 부분을←이렇게 잠궈주면 됩니다. |
주문내역
수리 의뢰 품목 | 로지텍 G600 MMO |
수 량 | 2 |
증상/기타 문의 | 좌우 버튼 소모성 증상 (더블클릭, 드래그 풀림 등) |
안녕하세요, 관리자님.
어제 문자로도 연락을 드렸던 김민수입니다.
네, 일단 제가 택배를 부쳐드려야 하는데, CJ대한통운 방문 접수(앱으로)는 무조건 다음 날로 방문 수거를 해가더군요.
그래서 지금 당장 부쳐도 저한테서 관리자님에게로 마우스가 가는데 무조건 이틀을 소모해야 한다는 결론이라서, 결국은 제가 집 근처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이 되네요.
제가 서둘러서 오전에 발송 접수를 시키면, 내일 중으로 마우스가 도착이 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마우스를 제가 개인적 편의 상, 3대를 운용 중이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셋이 모두 같은 기종이다 보니 구분이 번거로워서 일단 바닥 면에 로지텍 로고 레이블 앞쪽에 볼펜으로 숫자를 적어두긴 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두 대를 수리 의뢰를 드리고, 나머지 하나는 지금 얘도 상태가 살짝 메롱이긴 하지만, 먼저 가는 두 대가 돌아올 때까지 견디지 못할 수준은 아니기 때문에요. 두 대가 수리를 끝내고 돌아오면 그 때 상황을 봐서 나머지 하나도 마저 의뢰를 드릴까 고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이따가 재차 문자를 드리긴 할 건데... 자세한 견적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4.06 07:1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4.06 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