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역사는 느슨한 조각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왜 우리는 과거와 발견된 많은 유물에 대해 더 이상 아무것도 알지 못할까요? 수세기 동안 많은 문헌과 유물은 사람들을 어리석게 만들고 잠들게 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파괴되었습니다.
불과 150년 전만 해도 우리 지구가 오늘날 우리보다 문화, 기술적으로 훨씬 더 진보된 문명을 가지고 있었다면 어떨까요?
그 당시, 딥 스테이트 카발은 대격변을 일으켜 그에 따른 혼란 속에서 권력을 장악했습니다. 분명히 1865년에서 1876년 사이에 우리의 고대 문명은 지구 대부분을 휩쓸고 지나간 300m가 넘는 파도에 의해 파괴되어 호주 주민을 쓸어버리고 지구의 광대한 지역을 황폐화시켰습니다.
오늘날 많은 지역의 건물 1층은 수 미터 두께의 모래와 진흙에 묻혀 있으며, 전 세계 여러 도시에서 이런 활동의 잔재를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지브롤터 해협, 헤라클레스의 기둥, 타타리아의 별 요새는 지중해에서 대서양으로 가는 상선의 중요한 통로를 방어하고 통제하여 권력을 장악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그래서 상트 페테르부르크와 세계의 다른 대도시의 오래된 사진이 많이 있는 것입니다. 아름다운 건물이 보이지만 완전히 버려져 있습니다. 사람들이 실종되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이전 문명이 파괴된 것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최근의 일인 듯합니다.
5천 개가 넘는 위키피디아 페이지, 주의 깊게 읽은 약력, 수천 장의 사진과 역사적 사건을 검토한 최근의 전쟁 역사를 보면 이러한 사건이 확실히 1860~1920년에 일어났으며, 2차 세계 대전은 아리아-타타르 문명의 최종 파괴와 소수의 부패한 딥 스테이트가 조정하고 이끄는 새로운 세계 세력인 NWO의 완전한 수립을 위한 덮개 역할을 했을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서로 다른 언어가 등장한 것은 약 200~300년 전이며, 그때까지 타타르-마케도니아 제국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단 하나의 언어만 사용되었습니다. 서로 다른 언어는 같은 게르만-노르딕 연구소에서 원시 마케도니아어의 어근에서 만들어졌습니다.
1750년까지 게르만-노르딕 연구소는 활동을 시작한 지 불과 50년 만에 유럽에서만 700개가 넘는 단과대학과 대학을 설립했고, 전 세계적으로 100개가 넘는 단과대학과 대학을 설립했습니다. 그 목적은 새로운 언어를 만드는 것뿐 아니라 고대 마케도니아 세계의 모든 과학과 지식을 위조하는 것이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단과대학과 대학의 수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 결국 25,000개의 대학에 이르렀으며,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그 수는 알 수 없지만, 이 모든 단과대학은 위장한 게르만-노르딕 연구소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근에 피상적인 요소를 더해 단어의 본래 의미를 바꾸고 의미 없는 새로운 단어를 만들어 내기 위해 새로운 단어를 만들어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의 어원이 마케도니아 구세계로 거슬러 올라가지 않는 이유이고, 단어의 의미는 대부분 무의미하고 가치가 없습니다.
원래는 우리의 기원에 대해 많은 것이 알려졌지만 어둠의 세력에 의해 이러한 정보가 파괴되어 우리의 기원이 어떻게, 무엇이고,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게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인도에서는 이러한 전통적인 사상이 '베다(Veda)'로 보존되어 구전을 통해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전해졌습니다. 전통적인 인도 사상에 따르면 '베다'는 자명하고 권위 있는 공적 경전으로 여겨집니다. 그러나 인간 저자가 편찬한 것은 아닙니다.
'베다'라는 단어는 '지식'을 의미하며, '알다'는 뜻의 산스크리트어 '비드(vid)'에서 유래했습니다. 이는 단일 문학 작품에서 유래한 것이 아니라 수세기에 걸쳐 창작되어 대대로 전해진 방대한 문학을 말합니다.
분할 정복과 별도로 어원학의 기초는 새로운 언어의 피상적인 창조의 주요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고대 마케도니아어 단어는 룬으로 쓰인 음절로 구성되었고, 각 음절은 고유한 에너지와 힘의 가치를 가지고 있었으며, 그 의미는 그 근원으로 거슬러 올라갔습니다. 각 룬은 생명력의 의식과 힘의 에너지적 상징이었습니다. 룬을 쓰는 것은 그것이 나타내는 힘을 불러일으키고 지시하는 것이었습니다.
어근에 추가된 내용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접미사,
접두사,
접미사,
합성,
사례,
응집(형태소의 선형적 시퀀스로 구성된 단어로, 각각 단어에 의미를 부여함)
모음 조화,
동사 활용,
확정적 활용과 불확정적 활용,
정관사와 부정관사,
이중 자음,
강조,
음운론,
정자법,
신문,
구개음화,
음조,
표의문자(중국어에서 표의문자는 전체 단어 또는 의미의 전체 단위를 나타내는 단일 문자입니다)
음운론,
정점,
악센트,
굴절(문법적 의미를 나타내기 위해 단어를 바꾸는 것, 중국어에서처럼)
다양한 글꼴 등
오늘날 알려진 모든 세계 언어는 약 200~300년 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역사의 새로운 연대기
아나톨리 포멘코(Anatoly Fomenko)와 그의 동료들이 주장하는 역사에 따르면
역사가와 번역가들은 종종 같은 역사적 사건에 대한 서로 다른 설명에 서로 다른 날짜와 장소를 '지정'하여 이 사건에 대한 여러 개의 '환상 사본'을 생성합니다. 이러한 '환상 사본'은 종종 수세기 또는 수천 년이 잘못 기록되어 결국 기존 연대기에 통합됩니다.
이 연대기는 주로 요제프 유스투스 스칼리거가 그의 저서 '시대의 개선에 관한 새로운 작품(Opus Novum de emendation temporum,1583)'과 '시간의 보물(Thesaurus temporum,1606)에서 조작한 것이며, 어떠한 정당화도 없이 만들어진 방대한 날짜 배열을 나타내며, 위대한 카발라 숫자 333과 360의 배수에 해당하는 간격으로 반복되는 날짜 시퀀스를 포함합니다.
이 연대기는 예수회의 디오니시우스 페타비우가 1627년(v.1)과 1632년(v.2)에 쓴 '시대의 교리에 관하여(De Doctrine Temporum)'에서 완성되었습니다.
오늘날 알려진 고고학적 연대 측정, 연륜 연대 측정, 고문자학적 연대 측정, 화폐학적 연대 측정, 탄소 연대 측정 및 기타 고대 출처와 유물의 연대 측정 방법은 잘못되었거나 부정확하거나 전통적 연대 측정에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서로를 "확인"하기 위해 이러한 방법을 함께 사용하는 것은 통계적 오류입니다. 확률을 추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11세기 이전의 것으로 확실하게 추정할 수 있는 문서는 없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고대' 유물은 합의를 통해 설명할 수 없습니다.
고대 로마, 그리스, 이집트의 역사는 르네상스 시대에 인문주의자와 성직자에 의해 주로 자신들이 만든 문서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구약성서는 서기 14세기에서 16세기에 유럽과 비잔틴 제국에서 일어난 사건을 기록한 것으로, '미래'에 일어날 사건에 대한 '예언'을 담고 있으며, 신약성서는 서기 1153년에서 1186년까지 일어난 사건을 기록한 것입니다.
종교의 역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독교 이전 시대(11세기 이전, 기원전)
바쿠스 기독교(XI-XII세기, JC 이전과 이후)
JC 기독교(XII-XVI세기)와 그 이후의 변화
정교회, 천주교, 이슬람교;
역사적 예수의 가장 가능성 있는 원형은 비잔틴 황제 안드로니쿠스(1153~1186년으로 알려짐)였습니다. 그는 실패한 개혁으로 유명했는데, 그의 특성과 행적은 많은 실제와 상상의 인물들의 '전기'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클라우디우스 프톨레마이오스의 알마게스트는 전통적으로 서기 150년경으로 추정되며 고전 역사의 초석으로 여겨지는데, 9세기에서 16세기까지의 천문학적 자료를 바탕으로 16세기와 17세기에 편찬되었습니다. 하나의 세계 타타르인 시대;
덴데라, 에스나 및 기타 사원에서 발견된 37개의 완전한 이집트 별자리 천궁도에는 서기 1000년에서 서기 1700년까지의 날짜에 따라 독특하고 유효한 천문학적 해법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요한계시록에는 카발라주의자 요하네스 로이클린이 편찬한 1486년 9월 25일 ~ 10월 10일의 별자리 정보가 들어 있습니다.
수메르/바빌로니아 점토판에서 발견된 천궁도는 천문학적 자료를 충분히 담고 있지 않아 시간 축에서 30~50년마다 해가 나타나므로 연대 측정 목적으로는 쓸모가 없습니다.
중국의 일식표는 천문학적으로 발생하지 않은 일식을 너무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연대 측정에 쓸모가 없으며, 중국의 혜성표가 사실이라 하더라도 연대 측정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화약과 대포, 종이와 인쇄술과 같은 모든 위대한 발명품은 10세기에서 16세기 사이에 유럽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완벽한 인체 해부학적 기술을 보여주는 고대 로마와 그리스 조각상은 포멘코에 따르면 그러한 기술이 처음으로 달성된 르네상스 시대에 만들어진 가짜였습니다.
위키피디아는 다음과 같이 언급하여 포멘코 씨의 저작을 반박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새로운 연대기는 고대의 사건, 일반적으로 로마 제국, 고대 그리스, 고대 이집트 문명에서 기인한 사건이 실제로는 1,000년 이상 후인 중세에 일어났다고 주장하는 러시아의 가짜 역사 음모론입니다.
알렉산드리아의 서적 컬렉션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한다면 이 지식의 역사는 매우 달라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밝은 점이 하나 있습니다. 수천 개의 고대 기록이 최근에 발견되어 바티칸 도서관에서 확보되었습니다. 아마도 이 책들은 과거의 누락된 사실을 담고 있을까요?
지구에서 인간의 기원은 문헌에 제시된 것과 다릅니다. 인간은 우주의 다른 행성에서 유래했습니다. 인간 DNA에 대한 연구는 이 주장을 증명합니다.
참고문헌 FWC 아카이브, 고르기 셰펜튤레프스키(Gorgi Shepentulevski)가 쓴 일련의 기사
놀라운 점은 우리의 진짜 역사를 탐구하는 독자가 아직도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그 역사는 불과 150년 전에 일어났으며 1940/45년 제2차 세계대전 중에 베를린, 드레스덴, 런던, 로테르담 등의 도시에서 오래된 건물이 대량 파괴되면서 마침내 끝났습니다.
이 글을 당신이 아는 모든 사람과 공유해 보세요!
마침내 새로운 시대가 왔습니다! 금은 오르고 카발은 내렸습니다! 정부가 쓸모없어진 것은 분명합니다. 억압하고 아무것도 기여하지 않는 현재의 신비롭게 파산한 시스템을 계속하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텔레그램 페이지에서 매일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세요.
첫댓글 고맙습니다
샱 ? 고려한글 인데 읽는소리가 현재우리가 읽은 방식은 아닙니다. 훈독글자인데.. 저 글자도 한자와 같이 상형문자입니다... 시간이되면 고대한글에대한 연구 한 것을 올려볼까 합니다. 현재는 우리가 사용하는 글은 소리글자입니다.
고맙습니다
지금까지 감춰지고 왜곡되어온 실제 세계역사가 세상에 나오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바티칸의 숨은 고대역사의 고서가 널리 알려져서 많은사람이 깨어나길!!!
감사합니다 오늘도 유익한 내용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