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흐비차 크바라흐츠헬리아에게 결정적인 날이 될 것이다. 파리와 나폴리는 이번 주에 70m 유로의 이적료에 합의했으며 세 차례에 걸쳐 분할 지급한다.
흐비차의 연봉은 1.8m 유로에서 5배 인상될 예정이다. 나폴리가 우승을 차지한 2023년 세리에A 최고의 선수로 뽑힌 것을 고려하면 그의 위상에 걸맞은 상당한 도약이다.
오늘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한 이후 PSG와 공식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이탈리아와 프랑스 소식통에 따르면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이후 2029년까지 계약을 맺을 흐비차와의 계약에는 더 이상 장애물이 없다.
흐비차는 목요일 오후 늦게 인스타그램에 나폴리와 모든 팬에게 작별을 고하는 긴 동영상을 올렸다.
루이스 엔리케가 높이 평가하는 '펄스 나인'으로 중앙에서 활약할 수 있는 왼쪽 윙어는 이번 토요일 랑스전에는 출전할 수 없다.
흐비차는 지난 12월 29일 베네치아전 이후 단 1분도 뛰지 못했다. 그는 팀에 적응하고 새로운 동료들과 친해지는 데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1월 25일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리는 랭스전에 출전할 수 있다.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에는 출전할 수 없으며 PSG가 본선에 진출하면 나머지 일정을 소화할 수 있다.
한편, 흐비차는 PSG의 상징적인 등번호인 7번을 선택했다. 그는 공석이 된 음바페의 뒤를 이어 행운의 등번호를 달게 되었다.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갈라티코2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