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바닷가재 해운대점에서는 신선하고 살아있는 고급 바닷가재를 정말 싼 가격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붉은색 갑옷을 입고 커다란 집게발을 가지고 있는 바닷가재, 주로 고급 레스토랑의 은은한 불빛 아래서 정장차림으로 먹던 요리를 좀 더 편안하게 맛볼수 있도록 한국식으로 바꿔 제공하는곳이 있습니다.
해운대 세무서에서 좌동 성당 쪽으로 가다보면 신도초, 중학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뉴욕바닷가재 전문점이 바로 이곳입니다.
테이블중심의 레스토랑과는 달리 60개 좌석 대부분이 책상다리로 앉는 방식이어서 가족이 오손도손 모여 앉아 먹기 좋습니다. 이곳에서는 랍스타가 가장 맛있는 크기라는 600~700g 가량의 바닷가재를 양념구이, 버터구이, 찜, 전골등의 방식으로 저렴하게 즐길수 있습니다.어른 3명이 2마리를 주문하면 배부르게 드실수 있습니다.
뉴욕바닷가재 해운대점에서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잡히는 바닷가재를 산지에서 항공기로 직송하기 때문에 항상 신선한 바닷가재의 참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뉴욕바닷가재 해운대점에서 자랑하는 메뉴는 바닷가재 양념구이입니다.
바닷가재를 일단 찐후 특별한 양념을 발라 굽는 과정을 거치면, 쫀득하고 담백하면서도 바닷가재 특유의 단맛을 냅니다. 바닷가재를 끓여낸 국물이 밴 전골은 바닷가재 특유의 향이 일품입니다. 바닷가재 특유의 맛을 그대로 느끼려면 찜을 먹는것이 좋습니다.
경남99070833 이재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