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수련이나 명상을 하시는 분은 유체이탈은 일생에 3~5회 정도의 경험이면 충분합니다
꼭 영혼의 존재를 경험해 보고자 하거나 또는 유체 이탈이 실제로 일어나는 것을 꼭
경험하고자 하시는 분은 시도해 보세요
가장 좋은 유체 이탈은 수련중에 자연스럽게 일어나는 경우 입니다만
수련이 진전된 상태에서의 유체이탈이 가끔은 위험을 동반할수도 있기 때문에
초기 수련의 상태에서 한번쯤 경험해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의 경우는 첫 경험에서 지옥을 다녀 왔습니다
그리고는 약 6 개월정도 수련할 엄두도 내지 못하였습니다
너무나 두려워서 .................
그만 줄이고 행복추구님의 유체이탈 방법을 설명합니다
먼저, 유체이탈의 방법을 기술한 저술중에서 스스로에게 맞는 [목적]과 [순서]를 요약하세요.
초기에는, 아무래도 [이탈]-[분신]을 [일차목표]로 하여보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나는 근간에 번역된 월리엄 불먼의 [유체이탈]의 저술내용이 추천할만하다고 보고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중에서 중에서
나는 고안한 [주시형] [자기최면법]으로 이야기할려고 합니다.
유체이탈 목적외에도 여러분들에게 [자기최면]의 [기초]를 스스로 숙달하도록 하는 방법이고, 나아가서 여러분들이 기대하지도 않았던 새로운 [소득]들을 얻게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중에 조금 염려되는 것은 두가지입니다.
하나는 [건강]과 [활력]때문에 뼈다 들어나야 한다고 다이어트중인 분들에게는 [식용]이 강하게 나타날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몸과 마음의 자연적 정상적인 기능이 복구되기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들이기 때문에, 이러한 갈비짝이 되고자 하는 특수한 분들이 아니라면, 실로 도움이 되기도 하겠지요.
하나는 눈이 불편한 분의 시감각기관에 지장이 일어날지 모릅니다. 여기에 적힌 시간을 단축하거나, 눈을 [감고서] 동일 요령으로 적용하도록 하기를 바랍니다.
우선,
천정에 매달거나 또는 침대에 세우거나 어떤 방법으로든지, [주시]할 [물건]을 누웠을 때에 눈앞, 이미위, 한자-한자반 정도에 놓이도록 [고안]하세요. 주시할 대상의 크기는 아무래도 좋습니다만, 가운데에 초점을 콩만하게 그리면 좋을 것입니다.
다음은
참고한 책자들에서 자기에게 알맞는 용어로서 [주문]을 다섯 단어정도로 만드세요.
예를 들면,
[이완-진동-분리-제어-기억한다.]라고 해도 될 것입니다.
또는
[수면-진동-분신-제어-기억한다]라고 해도 될 것입니다.
등등으로 여러가지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잠자리에서 깨어난 경우나, 잠자리에 들거나, 아침에 매일 하루 두번이상 연습하세요.
이제 모든 준비가 된 셈입니다.
누워서
유체이탈상태를 희망하면서 동시에, [주문]을 20번 정도 마음속으로 [반복]합니다.
다음에는
주시물을 [3분간] 온 [마음]과 [주의력]을 다하면서 [주시]합니다.
이러면 눈동자가 불편하게 되고 눈물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눈이 감길려고 합니다.
감으세요. 감기지 않은 경우에도 3분후에는 감으세요.
그리고 편안히 [수면]속으로 들어가세요.
수면속이 아니라면, 눈을 감은 상태에서 눈동자 주변의 근육들을 이완하세요.
그리고 [몇시]에 몇분후에 일어날 것인지 생각하며 [주문]을 한두번 반복하세요.
첫댓글 옛날에 저절로 한번 경험했는데요..그때 제일 먼저 달려드는게 귀신?악마?들이더군요 그래서...저얼대로 저는 강추하지 않아요.흑흑흣
오.;; 의도적인 유체이탈 ㅎ
ㅋㅋㅋㅋ스카님 담력이 약한모양.....나같음 귀신은 업어볼려구하겟늗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