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성경을 이스라엘의 역사책 또는 신화로 가볍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직업과 나이가 다른 수십 명의 저자들이 각기 다른 시대에서 약 1600년에 걸쳐 기록한 역사상 가장 오래된 책입니다.
그런데 더 놀라운 점은 1600년 간의 기록이 예언과 예언성취의 역사로 연결된다는 점입니다.
그 중에서 고레스왕의 예언과 예언성취의 역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고레스왕은 페르시아 제국을 건설하고 오리엔트를 지배한 왕입니다.
성경에 기록된 그의 위대한 업적을 살펴보겠습니다.
“바사 왕 고레스는 말하노니…이스라엘의 하나님은 참 신이시라 너희 중에 그의 백성 된 자는 다 유다 예루살렘으로 올라가서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의 성전을 건축하라”
스 1:2~3
페르시아의 왕 고레스가 이스라엘의 하나님을 찬송하며 이스라엘 민족을 해방시킨 이유가 무엇일까요?
고레스 왕은 본인이 태어나기 약 170년 전의 기록인 이사야서에서 자신의 이름이 적힌 것을 보았습니다.
“여호와께서 그의 기름 부음을 받은 고레스에게 이같이 말씀하시되 내가 그의 오른손을 붙들고 그 앞에 열국을 항복하게 하며…네게 흑암 중의 보화와 은밀한 곳에 숨은 재물을 주어 네 이름을 부르는 자가 나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인 줄을 네가 알게 하리라”
사 45:1~3
고레스왕은 바벨론을 정복한 일이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된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성경의 예언대로 이스라엘 민족을 해방시켰습니다.
그 결과 고레스 왕은 노예를 해방하고 종교의 자유를 인정한 고대 군주로 현재까지도 칭송을 받게 된 것입니다.
또한 성경에는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시기 약 700년 전에 아기 예수의 탄생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사7:14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사7:14
“그는 멸시를 받아서 사람에게 싫어 버린바 되었으며…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사 53:1~ 5
이 예언대로 예수님께서는 창에 찔리셨고 채찍으로 맞으셨습니다. (마27: 26~ 35, 요19: 34)
성경의 예언들은 기록될 그 당시에는 이해가 되지 않지만 모두 예언대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예언을 멸시하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살전 5:20)
성경의 예언을 멸시하면 구원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과거의 예언들이 그대로 다 이루어졌듯이 이제 마지막 남은 예언들도 말씀 그대로 다 이루어질 것입니다.
“처처에 큰 지진과 기근과 온역(전염병)이 있겠고 또 무서운 일과 하늘로서 큰 징조들이 있으리라” 눅21:11
성경은 마지막 재앙과 큰 멸망이 이를 때 시온으로 도피해야 구원을 받는다고 알려주셨습니다.
“너희는 모이라…시온을 향하여 기호를 세우라 도피하라 지체하지 말라 내가 북방에서 재앙과 큰 멸망으로 이르게 할 것임이니라”
렘 4:5~ 6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은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구원의 도피처입니다. (사33:20)
전세계에서 성경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https://youtu.be/1NDijILGfFw?si=FOMkQcwt8ETMCbY-
첫댓글 성경은 허구가 아닌 예언서 입니다 성경의 예언은 일점일획이라고 다 이루어 집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예언하시고 예언 성취로 이루신 책입니다.
성경의 예언은 반드시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성경은 확실한 예언서 입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주의해야 합니다!
성경대로 새언약 절기 지키는 시온은 하나님께서 좌정하시는 구원의 도피처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성경의 예언을 일점일획도 없이 모두 이루어집니다~~
재앙에서 보호받는 구원도피처인 하나님의교회오세요~~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루어져 있고 그 말씀은 반드시 이루어 집니다
성경에 증거된 하나님의 모든 말씀은 예언으로 이루어져있고 그 모든 예언의 말씀이 일점일획도 틀림없이 이루어져가고 있습니다 그러니 예언을 멸시치 않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세상에 많은 사람들이 예언을 말합니다. 그러나 그 예언들이 모두 이루어지는 것도 아닙니다. 어쩌다 조금 비슷한 부분이 있어도 대단하다 말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모든 예언이 이루어졌으며 남은 예언 또한 반드시 이루어 질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너무나 확실한 예언이며 현실적이라는 것을 하나님의교회에서 배웠습니다^^
성경은 앞으로 일어날 일을 알려주고 예언해 주고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을 멸시치 말고 상고하여 구원에 이르는 자녀가 되어야 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