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드디어 출간했습니다.
애플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IT 에세이로 읽을 수도 있고,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사업, 매장, 서비스를 하는 분들은
브랜드 마케팅과 고객 서비스 마케팅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직 국내에는 애플스토어가 들어와 있지 않은데
(애플스토어는 애플 직영이며 현재 국내에 있는 애플 매장들은 대리점 혹은 판매점들입니다)
이 책을 읽고 나니 단순히 매장을 여는 게 문제가 아니라
애플스토어를 운영하고 고객을 교육하고 지원하는 시스템을 들여오고 인력을 양성하는게 문제인 듯합니다.
애플이란 회사의 특성답게 애플스토어의 운영방침들은 대부분 비공개이고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애플스토어에 대해 오랜 기간동안 분석하고 조사해서 나온 책은 지금까지 이 책이 유일합니다.
애플의 성공이 우수한 제품과 디자인 덕분만은 아니고
고객을 만나 감동을 주고 지원해주는 애플스토어라는 시스템의 힘도 크다는 사실을 얻는다면
여러분이 하시는 사업에 책값 이상의 가치를 줄 것이라 믿습니다.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책 블로그: http://blog.naver.com/applestores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AppleStoreExperience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온라인서점 링크: http://www.yes24.com/24/goods/915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