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31 수요일
우리 교회 강단에는 다양한 귀한 은혜들이 많이 내렸다.
강단에는 진귀한 은혜들로 가득 차 있었고,너무나 많은 은혜들로 채워져 있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은혜를 줄 것 인가? 말 것인가? 주의 깊게 살펴 보시고 신중하게 생각하시는 환상이 보였다.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을 하셨다.
"누구에게 특별하게 은혜를 주는 것이 아니라, 내가 볼때에 합당하여야 은혜를 부어 주는 것이다."
오늘 하나님께서 왜 이런 환상을 보여 주셨을까? 보여주신 이유가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잘못 알고 있으므로
항상 자신의 어리석은 기준으로 판단하고,미혹된 생각으로 매도를 하기 때문이다.
자신들의 기준으로 판단한 것과,미혹된 생각으로 인하여
신실한 주님의 종이 얼마나 큰 매도와 모욕으로 상처와 고통을 받게 되는지 알고는 있을까?
그러나 주님께서 오시면 자신의 두눈으로 목도하며 알게 될 것이다.
하나님의 생각과 전혀 다르게 자신의 기준으로 판단하고, 미혹된 생각으로 인하여
상대방이 받는 고통과 매도와 모욕의 아픔을 진정 생각해 보았는가?
그 죄는 너무나 커서 매도로 모욕을 준 그 죄 값은, 지옥에서도 다 치루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을 해본다.
내 생각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하나님께서는 지옥으로 던지신다고 하셨다.
하나님은 누구에게 특별하게 은혜를 주시는 것이 아니라,
우연히 은혜를 받은 것이 아니라.
하나님 보시기에 합당한 자에게 은혜를 부어 주시는 것임을 알려 주시기 위해서
하나님께서 환상을 보여 주시며 하나님께서 직접 나를 신원하여 주신 것이다.
우연히 은혜를 부어 주셨나? 하나님께서는 아무에게나 은혜를 주시나?
이런 미혹된 생각을 바로 잡기 위하여 그리고 진실을
알려 주시기 위하여 오늘 환상을 보여 주신 것이다.
신실한 주님의 종을 매도하는 모욕의 죄 값이 왜 그리도 중한 것일까?
하나님의 말씀을 받지도 아니하고 진실로 믿지도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다른 사람까지 말씀을 받지 못하게 훼방하고,다른사람까지 믿지 못하게 하는 악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까지 구원을 받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마귀의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속한 자들의 특징은 마음은 삐뚤어지고 교만하며 수준은 소경된 우매한 자이기에,
교활한 마귀가 안심하고 자신의 도구로 사용하는 것이다.
우리 교회와 나에게 상상할 수 없는 많은 은혜들을 하나님께서 부어주셨고,
우리 교회를 세워지는 순간부터 지금까지 주님께서는 우리 교회에 좌정하여 계셨다.
모든 사람들이 생각하기를 "왜 하필이면 이 교회에 주님께서 계시는 것이지?
왜 하필이면 이 목사님에게 이런 엄청난 은혜를 베푸시는 것이지? 하면서 의문을 품으며
주님께서 행하신 일들과 허락하신 역사들을 믿지 아니 하였다.
내가 수많은 말씀으로 진실되게 가르치고 간증을 하였으나 10년이 넘도록 진실로 믿지 아니하였다.
그리하여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뜻을 전달하시려고, 오늘 또 다시 환상을 보여 주신 것이다.
하나님의 영광 가운데 있는 모습이 보였는데,성령님이 역사 하시고 계시는 모습이 보였다.
천사들이 강단으로 무엇인가를 붓고 있었다.
매우 귀한 은혜와 복으로 보였는데,너무나 좋은 것으로 보였다.
우리 교회 강단에는 꿀이 흐르고 풍족하고 기름지고 좋아 보였다.
강단 벽에서 꿀이 계속하여 흐르고 있었는데,매우 풍족하고 기름지고 좋아 보였다.
하나님께서 우리교회와 이 종에게 부어 주시는 은혜와 복은
감당할 수 없는 크신 은혜와 복이었으니 하나님께 보답하는 삶을 사는 것이 내 몫이다.
많은 구름들이 우리 교회 강단위로 떠 있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영광 가운데 임하셔서 어떻게 예배를 드리는지 지켜 보시는 모습이 보였다.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 하셨다.
"합당하면 은혜를 줄 것이나 합당하지 않으면 은혜를 주지 않는다."
이렇게 하나님께서는 정확하신 분이심을 알고,감히 매도를 하여 모욕을 주는 심판 받을 짓을 금하여야 할 것이다.
그리고 신실한 종을 매도하여 모욕의 아픔과 고통을 준 자들은
지옥의 심판을 각오하여야 할 것이다. 하나님께서 지옥으로 넣으시겠다고 하셨기 때문이다.
그리고 하나님께 합당한 자로 살아야 하나님께 은혜를 받을 수 있음을 알고,
은혜 받을 만한 사람으로 준비하여 갖추어야 할 것이다.
내가 분명히 말하건대 우리 교회와 나를 매도하여 모욕을 준 자들에게는
준엄한 하나님의 큰 심판이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알기 바란다.
주님께서는 흰 세마포를 금색옷을 입으시고 강단에 계셨는데,주님께서 눈물을 흘리시는 모습이다.
주님께서 인간들의 죄 때문에 상처를 받아 눈물을 흘리시는 것이다.
인간들의 죄로 인하여 진노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으로 보였고,
상처를 너무나 많이 받으셔서 눈물을 흘리시는 모습으로 보였다.
그러나 "긍휼을 베풀어 주지는 않겠다."는 단호한 주님의 마음으로 보였다.
우리 교회 강단에는 생명수로 가득 차 있었는데,티없이 맑고 깨끗한 물이 가득차 있는 것이 보였고,
매우 귀해 보이는 생명수를 강단으로 폭포수처럼 부어 주시는 것이 보였다.
내가 오늘 강단에서 설교를 할 때에 주님께서 강단에서 말씀을 전하고 있는 모습이다.
내가 분명히 강단에서 말씀을 전하고 있었는데,주님께서 직접 전하시는 모습이 보였다.
우리 교회는 이제까지 이런 모습으로 보였다.나는 지금 진실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나는 오늘 선지자로 보였다.
나는 평소에 궁굼한 것이 있어서 주님께 물어 보았다.
"주님의 신실한 종들이 우리 나라에 얼마나 있나요?"
이 때에 환상이 보였다.신실한 종들이 숨겨져 있는 것이 보였다.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으나 그렇다도 없지도 않았다.신실한 주님의 종들이 숨겨져 있는 모습이다.
(주님께서 보여주신 성도에 대한 환상)
이 성도에게 괴롭히는 귀신이 계속하여 재촉하므로 마음이 쫓기는 모습이다.
이 성도는 예배를 드리거나 기도를 하여도 주님께서 받지 않으셨고,주님과 상관없는 자로 대하셨다.
이 성도는 감옥처럼 보이는 곳에 뽀족한 나무들이 이 성도의 주변을 다 가로막고 있었다.
귀신들이 이 성도를 다 둘러싸서 가두어 놓았다. 이 성도는 새까맣게 썩은 나무로 보였다.
이 성도는 마음을 삐닥하게 먹는 모습이 보였다.
두려움이 없이 아직도 이런 배짱을 보였으니,이 성도가 지옥계단 밑으로 내려가는 모습이 보였다.
이 두려운 때에 배짱을 부리는 자는 무조건 지옥으로 던져진다.
이 성도에게 애벌레들이 바글바글하였다.
이 성도는 지옥가 있는 모습이 보였다.새까맣게 보였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보인다.
팔로 바닥을 미친듯이 쓸면서 통곡하며 후회를 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 성도는 평소에 자신의 생각이 맞는양,주님의 말씀과 목자가 전하여준 말을 믿지 않은 자였다.
이 성도의 머리에 억센 풀줄기가 꽂아져 있었다.매우 육으로 억세 보였다.
주님께서 보실 때에 육으로 억세 보였다. 육이 매우 강해 보였다.
이 성도에게 주님께서는 "너에게 더이상은 기회를 줄 수가 없다.
오랫동안 기회를 버렸기에 회복할 수 있는 기회는 없다."
지금까지 살면서 은혜를 버린 모습을 보여 주시면서
"더이상은 주시지 않는다. 죄가 가로 막았고 죄 때문에 줄 수가 없다.니가 너무나 큰 죄를 지었다." 말씀하셨다.
이 성도는 주님 관계에서 실패한 것으로 보였고,말씀을 받지 않는 교만한 사람으로 보였다.
이 성도에게 미혹뱀으로 보이는 새로운 뱀이 들어가는 것이 보였다.
주님께서 곧 오실 것이다. 당신은 주님 만날 준비가 되었는가?
첫댓글 아멘!!! 주님께서 합당한 자에게 은혜를 주심을 기억하며 목사님께서 얼마나 주님께 합당하신 분이신지 깨닫고 두렵고 떨림으로 목사님을 따르는 자가 되겠습니다 목사님!!!
목사님께서 주님께 얼마나 합당하신 분이시면 주님을 날마다 뵐 수 있는지 진실로 깨닫고 목사님을 존경하며 목사님을 본받아 목사님을 닮는 자가 되겠습니다 목사님!!!
너무나 귀하시고 존귀하신 목사님을 매도하고 오해한 제 악을 철저히 회개하고 목사님의 마음을 다시는 아프게 해드리지 않도록 눈물로 통곡하며 속죄하는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목사님!!!
목사님 저같은 죄인 중에 괴수에게 은혜를 베풀어주셔서 구원의 길로 인도해주시니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날마다 진리의 말씀으로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귀하고 귀한 참진리의 말씀을 올려주셔서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미혹과 망상을 버리지 못하고 육신의 모든것을 다 버리지 못하면 세상에 붙들리고 죄악된 삶에서 절대로 벗어날수 없어서 주님도 구원도 목자도 교회도 모두 영육으로 다 잃어버려서 주님의 심판을 피할길이 없습니다 목사님!!!
죄악된 제자신을 깊이 돌아보며 회개합니다 목사님!!!
주님 보시기에 합당하시어 날마다 만나주시고 주님께서 좌정하여 계시고 큰 은혜를받고 계시는 목사님 이십니다
신실하시고 주님의 신부이신 목사님을 매도하고 모욕의 죄값으로 주님의 예비된 심판을 피할수 없게 되었습니다
합당하게 사시는 목사님을 본받고 절실히 깨닫고 죽을힘 다하여 통곡하며 회개 합니다 목사님!!!
귀하고 귀한 말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주님께서 목사님을 통해서 바른 말씀을 전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제껏 주님께서 목사님에게 큰 은혜와 능력과 권능을 부으신 것은 목사님께서 살아온 삶의 모습을 보시고 주님께서 부어주셨기에 간증 내용처럼 먼저 그릇부터 갖추고 준비하고 자신을 깨뜨리겠습니다.
오늘도 귀한말씀 감사합니다 진실인 줄 믿습니다 🩵🤎🩵🤎
주님께 가장 합당하시며 주님과 한영이신 목사님 께서 귀하신 말씀 올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께서 사랑하시며 너무나도 귀하게 여기시며 아끼시는 귀하신 목사님을 매도하고 모욕하면 무서운 심판을 피할길이 없습니다. 신실하신 참종에게 한것이 주님께 하는것임을 알고 매사에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행하는 믿음 되겠습니다.
이제껏 진실된말씀과간증들을 전하여주셨건만
주님께로부터온 말씀과간증들을 온전히 믿지않고 불순종하니 영원한심판을 예비하시며
그런자들을 엄중하게 다루시며
받을그릇이 준비되지않는자에게 은혜를
주시는 일이 결코 없는것을 주님앞에
작은일하나도 우연은 결코 없는것을
또한번 증거하여 주셨습니다
미혹된잘못된 생각들을 완전히 깨워주셔서
감사드리고 김사드립니다
귀하신 말씀 주시니 참으로 고맙고 감사감사드립니다 .너무나도 귀하고 귀한 말씀으로 채우고 채우길 간절히 소망하고 바랍니다 .
참으로 제가 얼마나 잘못 살아왔는지 후회하고. 후회합니다 ..오직 망상으로 가득한 제 자신을 버리고 버립니다.
오직 맔금에 순종하고. 사모하며 삽니다.
귀한 말씀 너무나 감사를 드립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납닥 엎드려 나아가겠습니다 미혹되고 망상에 갖쳐 신앙생활은 한 자신을 돌아 보겠습니다
말씀으로 깨우쳐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이 땅에 신실한 주님의종을 매도하여 모욕을 준 자를 주님께서 어떻게 살려 주실수가 있겠는지요!!!
주님의 두려운 심판이 기다리고 있음을 알고 오직!!! 주님께서 보내심을 받은 주님의 거룩한 종이신줄 믿고 주신 귀한 말씀을 따라 온전히 행하기에 힘쓰겠습니다!!!
이 땅에서 가장 귀한 주님의 말씀을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매우 매우 매우 심히 무서움과 떨림으로 받습니다~~
목사님~~ㅠ 매우 매우 잘못했습니다~~매우 매우 매우 잘못했습니다~~ㅠ 주님께서 매우 사랑하시는 신실하신 목사님의 말씀을 가볍게 받는 등의 주님과 목사님께 매우 큰 죄악을 범한 것을 매우 급히 회개하고, 신실하신 주님의 교회와 참종이신 목사님을 매도하지 않도록 매우 조심하겠습니다~~
매우 귀한 진주와 보배의 말씀을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세상에서 가장 귀하고 귀하신 사랑하는 목사님의 귀한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너무도 두렵고 두려우신 말씀앞에 두렵고 떨림으로 엎드립니다
어리석고 악하고 우매하여 미혹과 망상가운데
살았던 죄인 사랑하는 목사님앞에 눈물로 가슴을
치며 용서를 빌고 또 빕니다 사랑하는 목사님앞에
오직 눈물로 회개하며 속죄하는 심령으로 살겠습니다 사랑하는 목사님 눈물로 통회하며 진심으로 진심으로 사죄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