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해결하는 정확한 진단과 치유법♥☎
★정확한 진단은 인체에서 피가 막혀서 순환하지 않는 위치를 찾는 것이다.
★그곳이 간이던 무릎이던 머리이든 막힌 위치를 찾아서 피가 순환하도록 해주면 낫는다.
☎막혀서 피가 잘 흐르지 않는 부분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손으로 만졌을 때 차다. 특히 배 부위, 옆구리, 가슴, 팔, 다리 등
★눌러보면 압통점이 있다. 배와 가슴, 몸 여기 저기, 등
★평상시 둔탁하거나 부자연스럽다. 가슴과 배, 목, 허리, 무릎, 몸 여기 저기, 등
★평상시 통증이 있다. 가슴, 배, 목, 어깨, 몸 여기 저기, 등
★손발을 움직였을 때 부자연스런 곳이 있다. 팔, 다리, 목, 허리 등
☎모두가 자기가 알아내고 찾을 수 있다.
☎치유법은 피 순환이 잘 되게 해주면 낫는다. 피 순환도 일종의 파동이다. 파동이 줄어들면 피 순환이 잘 안 되는 것이고 파동 수를 높여주면 피 순환이 잘 되어 낫는다.
☎자기 스스로 손쉽게 파동 수를 높이는 방법으로는
★손을 대고 흔들어서 파동수를 높여준다. 아프고 둔탁한 부위, 등
★손으로 문질러서 파동수를 높여준다. 배나 가슴 등의 차가운 부분이나, 아프고 둔탁한 부위, 몸 여기 저기, 등
★손으로 주물러서 파동수를 높여준다. 배, 무릎, 등
★몸을 움직여서 파동수를 높여준다. 걷기, 운동, 등
★몸을 따뜻하게 해서 파동수를 높여준다. 온수욕하기, 등
☎핵심은 충분히 파동수를 높여서 고여 있던 피가 갈려 나가 호전되는 반응을 느낄 때까지 흔들어주거나 문질러 주고 자극을 주어야 한다는 것이다.
☎내가 내 몸에 적용해 본 경험에 의하면,
★이제 막 발병한 부위는 최소는 1분 이상, 회수로는 100회 이상 진동을 주면 낫고,
★병이 깊어 오래된 부위는 5분 이상, 300회 이상 진동을 주었을 때 효과가 나타났다.
☎완전 치유까지는 여러 번, 자주 자극을 주면 병명이나 증상에 관계없이 낫는다.
☎이 방법은 자기 스스로 병을 치유하고 강화시킬 수 있는 정확한 진단과 치유법이다.
☎병의 이름을 알 필요가 없다. 사진을 촬영하고 피 검사를 해도 완벽하게 병처와 부위를 찾아내는 것은 불가능하다. 찾아낸다고 해도 확실한 해결책이 없다.
☎파동수를 높여 치유하는 방법은 무해하고 자기 의지만 있으면 가능한 방법이니 병의 경중에 관계없이 활용하여 강건해지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진심으로 바라며 감사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