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과정은 컨택센터 및 각 기업의 서비스 현장 중간관리자의 리더십 역량을 강화하고 체계적인 전문 스킬을 습득하여 성과 창출과 조직의 효율적 운영을 목표로 합니다. 현장의 중간관리자의 리더십과 업무 역량을 향상하여, 우수한 인재 양성과 효율적인 인력관리를 통하여 조직의 안정과 효과적인 성과 관리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 교육목표
1. 리더의 중요성과 리더십의 필요성을 인지 할 수 있다.
2. 이직율 관리의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활용 할 수 있다.
3. 팀원 스스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개인 성향에 맞춘 코칭을 실행 할 수 있다.
4. 즐거운 일터 조성과 함께 코칭리더십을 통해 팀의 성과를 창출 할 수 있다.
■ 교육개요
교육특징 |
■ 현장의 센터장 및 서비스 접점 관리 운영한 노하우와 실질적 사례 공유 |
교육대상 |
■ 서비스 접점 중간 관리자 |
교육기간 |
■ 교 육 일 : 2012년 1월 10일(화)~11일(수) |
교 수 진 |
김필수, 박경애 |
교육교재 |
주교재 : 현장을 움직이는 파워리더 과정(자체제작) |
수강혜택 |
■ 프로에듀사회교육원/동아사회교육원 수료증 수여 |
■ 수 강 료 : 400,000원 (교재비 포함)
[일반등록 및 노동부 수강지원/사업주훈련/능력개발카드제/근로자직무능력향상제 이용가능한 과정입니다.
*** 일반 등록을 원하실 경우, 교학과(02-312-196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모집인원 : 25名
■ 제출서류 : 입학원서 1부, 반명함판 사진 1매
■ 수료자격 : 출석률 80%이상
■ 문 의 : 프로에듀사회교육원/동아사회교육원 교학과 02-312-1960~1
■ 교육내용
순서 |
주제 |
교육내용 |
1 |
CS마인드 VS 리더십 |
- CS의 진정한 의미와 관리자의 CS마인드란? |
2 |
성과 구조 이해하기 & 이직률 방어하기 |
- 직원들의 이직 원인 분석과 대처하기 |
3 |
코칭 전략 |
- 나의 코칭리더십 유형 진단 |
4 |
아침 조회 Three-FUN전략 |
- 일주일은 신나게 만드는 아침 조회 Fun 전략 |
[강사프로필]
김필수
-한국텔레마케팅학원 원장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과정
-시대고시기획/ EBS 명품자격증 텔레마케팅관리사 동영상 강의
박경애
-한국텔레마케팅학원 대표컨설턴트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과정
-나비형 리더십 연구소 대표컨설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