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대득지맥 2차--463도로에서 대득봉 지나서 갈현고개
덩달이 추천 0 조회 171 16.10.18 22:35 댓글 10

• 16.10.18 23:20

첫댓글 동행하려 베낭꾸려놓고..
    담날 눈뜨니 04시
    아직시간 많으니 아주쬐꼼만 더자자.
    쿨쿨~~
    화들짝놀라 시계를보니
    06시20분ㅠ
    세수구 지랄이구 베낭만 집어들고 바로튀어나가도
    일동터미널까징 도저히.. ㅠ
    암튼 함께하지못해 넘 지송해요
    덩.형님ㅠ

• 작성자 16.10.19 08:55

별 말씀을~~다음 구간들이 많은데요.대득지맥도 졸업해야 하고,감악지맥도 시작해야 하고요,보개지맥도 시작해야 하는데~~~앞으로 ddc아우님 신세질 일이 아주 많습니다.

• 16.10.19 05:12

가을색 완연한 산길입니다.
    다행히 끝나고 비가 왔네여
    수고하셨슴다 잘 봤구여^^

• 작성자 16.10.19 08:57

수수한 가을색이었지만,아주 즐겁게 걸어갔습니다.철원도 몇번 가보니,예상보다는 동서울서 가깝게 느껴졌습니다.

• 16.10.19 08:18

갑자기 방향을 바꾸셨구만유~ 가능하면 담 구간 함께 할 수 있기를~존 분 만나 편하게 접근도 하시공~

• 작성자 16.10.19 09:01

팔음지맥 팀들이 다음으로 미루자고 하셔서요~~서울에 토요일 저녁 늦게 올라가니,아이들이 다들 웬일이시래~~~요?하더라고요.다음 졸업은 논에 덮힌 오성산을 구경하자고 하여서요.날을 잡을때.케이님과 상의하겠습니다.

• 16.10.19 12:04

암릉에 밧줄들도 있네요. 전에는 나무들 잡고 간신히 통과했습니다. 마지막 구간도 잘 가십시요. 조망 좋을 때 오성산도 다시 한번 봐야 하는데...

• 작성자 16.10.19 14:21

네~~밧줄이 없었으면,조금 오를때 나무를 부여잡고 힘들게 오를 곳이었다고 봅니다.이번 겨울에 눈이 온다음에 가보려고 합니다.전에 칼바위님 사진이 너무 인상적이라서요~~~

• 16.10.20 19:55

와우짱 아싸 최전방 철원의 산길을 홀로 잘 다녀오셨습니다..올 봄과 지난 9.24 (토) 신철원지나 저4차선 도로따라 김화읍 도창리
    민통선안의 전선휴게소에 메기매운탕 먹으러 다녀오며 바라만 보았던 산줄기입니다.ㅎ 포천지나 송우리에 있어서 43번 국도에서 송우리
    시내길로 지나갔으면 전화라도 하셨으면 좋았을것을 ㅎㅎ

• 작성자 16.10.21 08:57

포천 시내를 시외버스가 지나더라고요.언뜻 이 근처에 산쵸스님이 계시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산을 무척이나 좋아하시고,카메라에 조예가 깊으신데~~여건이되면 같이 걸어가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