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은 하지원이 모델로 활동해온 태평양의 ‘미쟝센 펄샤이닝 샴푸’의 새로운 여자 모델로 발탁됐다. 이에 따라 박시연은 남자 모델인 조인성과 이달 중순 홍콩영화 ‘화양연화’를 패러디한 내용으로 미쟝센 CF를 촬영할 계획이다.
미쟝센 측은 “박시연의 도회적인 분위기와 세련된 외모가 미쟝센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으며 2006년 박시연의 성장 가능성도 높이 평가해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최근 잇단 CF계약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박시연은 특히 미쟝센과의 모델계약에서 계약기간 1년에 2억원의 모델료를 받으며 자신의 최고 몸값을 또 다시 경신했다. 박시연의 기존 최고 모델료는 여성 의류브랜드 ‘SUBI’와 1년간 모델계약을 하면서 받은 1억5,000만원이다.
박시연은 SBS 수목미니시리즈 ‘마이 걸’에서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김세현 역을 맡아 연기자로서도 성공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원이 훨난데ㅠㅠㅠ
박시연 맘에 안든다..
2222222222222
미쟝센에서 시연이 고치기전 사진보고 계약한건 아니겠지
하지원 조인성 잘 어울리는데.........
하지원 조인성이 진짜 잘 어울리는데 - _- )
박시연 남자관계 복잡하다던데 ㅠ 인성이 꿰차면 큰일이라규ㅠㅠ
지원 인성으로 인해 우리집은 미쟝센을 쓰는데...이럼 곤란해..ㅠ 미쟝센의 가치가 떨어지는 거 같음
아ㅏㅏㅏㅏㅏㅏ싫어ㅠ 미쟝센은 딱 인성이랑 하지원인데!!! 박시연 그 붕어얼굴 보고 인성이가 대체 어케 연기를 하냐고!!!!!!!!!!!!!!
그냥 이렇게 바뀔바에, 우리 인성이두 딴사람으로 바꿔버리지! 왠지 싫다 둘이 만나는거.........쑤ㅖㅅ